박명수 "난 진짜 아이유를 좋아해, 사람이 됐다" 극찬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명수가 아이유를 치켜세워 눈길을 끌었다.
박명수는 8일 방송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검색N차트'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박명수는 전민기와 함께 '콘서트 티켓팅 1초컷 가수 베스트 5'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 방송에서 박명수는 나훈아에 대해 "어머니가 허리가 아파서 매일 누워계신대 나훈아 선생님 콘서트는 가고 싶어하신다. 나도 그 연배가 되면 계속 웃길 거다. KBS 무대에서 쓰러질거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아이유를 치켜세워 눈길을 끌었다.
박명수는 8일 방송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검색N차트'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박명수는 전민기와 함께 '콘서트 티켓팅 1초컷 가수 베스트 5'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전민기는 "아이돌 그룹은 나중에 진행하고 오늘은 솔로 가수만 진행하겠다"고 설명하며 5위 가수로 김동률을 언급했다.
이 방송에서 박명수는 나훈아에 대해 "어머니가 허리가 아파서 매일 누워계신대 나훈아 선생님 콘서트는 가고 싶어하신다. 나도 그 연배가 되면 계속 웃길 거다. KBS 무대에서 쓰러질거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아이유에 대해선 "나는 진짜 아이유를 좋아한다. 다른 게 아니라 사람이 됐다. 옛날 녹화 때 전화로 '떡볶이 20인분 사가지고 와봐'했는데 진짜로 사 왔다"며 "지금도 내 전화를 받는다. 다른 사람은 안 받는데. 대견하고 예쁘고 대단하다"고 말했다.
임영웅에 대해 "콘서트를 가면 돈 낸 것 이상으로 기분이 좋아진다"고 말한 박명수는 "암표만 근절됐으면"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국 재벌♥’ 신주아, 몹시 슬픈 소식..“6일 별세하셨다”
- 안은진 “청룡 레드카펫 노출 사고..당황했지만 살면서 그럴수도 있는 것”('유퀴즈')
- 이소라 “신동엽, 결별 후 3500만 원 명품 선물..현재 7000만원”
- 홍진경 “김치사업, 연예인이라 협박 多..인생 고통스러웠다”
- 이혜영 “남자 이제 지겨워 여자 좋아할 수도..한평생 남자만 좋아할 일 있냐” 파격 선언 (꽃밭병동)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