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박초롱, 매혹적 산타
김원희 기자 2023. 12. 8. 16:13
그룹 에이핑크 박초롱이 요정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에이핑크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PINK CHRISTMAS)’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박초롱의 개인컷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레드 헤어로 변신한 박초롱은 요정 같은 미모를 선보였다. 쉬폰 드레스에 벨벳 장갑을 매치한 박초롱은 우아하면서도 발랄한 자태를 드러냈다. 화사한 펄 메이크업과 유니크한 헤어 스타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박초롱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다가도 포근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박초롱은 에이핑크 리더이자 만능엔터테이너로 음악, 영화, 예능, 콘텐츠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멤버 윤보미와 유닛 ‘초봄’을 결성, 싱글 앨범 ‘카피캣(copycat)’과 프로젝트 음원 ‘난 너로 채워진다(You are the inspiration)’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박초롱은 오는 11일 에이핑크의 크리스마스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 발매와 더불어 다양한 개인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남주의 첫날밤’ 병산서원에 못질···KBS “복구 논의 중”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
- 안세하, 학폭 의혹 3개월 만 SNS 글…제주항공 참사 추모
- [스경X이슈] 전재준, 아니 박성훈…‘오겜’ 19금 사진으로 망신살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