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터 명장’ 라이프, 방한해 2024년 신제품 직접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븐롤 퍼터는 지난 5일 세계 3대 퍼터 디자이너 중 한 명인 게린 라이프가 방한해 경기도 성남의 판교 백야드에서 2024년 신제품을 직접 소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븐롤 퍼터는 퍼터 페이스의 중심을 벗어난 접촉에도 균일한 방향성과 일정한 거리를 보낼 수 있는 독보적인 기술인 '스위트 페이스 테크놀로지(SWEET FACE TECHNOLOGY)'가 모든 제품에 기본 적용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븐롤 퍼터는 지난 5일 세계 3대 퍼터 디자이너 중 한 명인 게린 라이프가 방한해 경기도 성남의 판교 백야드에서 2024년 신제품을 직접 소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븐롤 퍼터는 퍼터 페이스의 중심을 벗어난 접촉에도 균일한 방향성과 일정한 거리를 보낼 수 있는 독보적인 기술인 ‘스위트 페이스 테크놀로지(SWEET FACE TECHNOLOGY)’가 모든 제품에 기본 적용됐다. 이외에도 퍼터 길이에 따라 헤드 웨이트를 장착해 스윙 밸런스를 잡아주고 그래비티 그립 등을 장착했다. 이븐롤 퍼터의 최고경영자(CEO)인 라이프는 "이븐롤의 모든 퍼터 중심부분에는 엣지가 있는데 이 부분은 사용자의 주시안(主視眼)의 편차에 의해 인해 퍼터 한쪽이 들리는 미스가 발생을 보정하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븐롤 퍼터는 국내 스포츠 테크 기업인 크리에이츠가 지분의 70%를 인수했다. 백성영 이븐롤 아시아·태평양지역 대표는 "이번 인수를 통해서 크리에이츠와 이븐롤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퍼팅의 혁신을 추구하며 양사의 협업을 통해 큰 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임 “남편 이상해, 시母에 말대꾸하자 손 올려…경찰 출동”
- [단독] 핸드폰보다 차도에 고꾸라져…버스에 ‘쿵’
- “이제 죄인 아냐” 지지자 펜션 모임에 등장한 안희정…정계 복귀?
- 홍준표 “분당 몰려드는 면면 보니 총선 이기기 힘들어”…김은혜·박민식·이영 비판
- 박경림 “‘공황장애’ 차태현 쓰러질 때마다 옆에 있어”
- “G90 대신 G80 타라”… 삼성전자, 임원들부터 바짝 죈다
- “아버지 별세”…부고문자 무심코 눌렀다가 ‘좀비폰’ 감염, 문자까지 대량 발송
- 곤돌라 타다 ‘풍덩’빠진 中관광객들…사진찍느라 뱃사공 지시 안따르다가
- 이재명 19%, 한동훈 16%… 차기 대선 첫 오차범위 내[한국갤럽]
- 교사들, 내년부터 ‘학폭조사’ 손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