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하프 애니버서리 사전 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의 정식 출시 6개월을 기념해 마련한 '하프 애니버서리(Half Anniversary)'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브라운더스트2 하프 애니버서리 사전 예약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별도 사전 예약 페이지와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의 정식 출시 6개월을 기념해 마련한 ‘하프 애니버서리(Half Anniversary)’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브라운더스트2 하프 애니버서리 사전 예약은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별도 사전 예약 페이지와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먼저 별도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뽑기권 10장’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페이지 내 준비된 ‘카드 게임’ 진행 시 특별한 굿즈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카카오게임 사전 등록을 이용하면 ‘한정판 브라운더스트2 이모티콘’과 ‘다이아 200개’를 제공한다. 하프 애니버서리 주요 업데이트 및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시작된다.
이와 함께 겨울을 맞이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한 누적 일수에 따라 ‘뽑기권 10장’, ‘다이아 200개’, ‘쌀밥 40개’, ‘피의 칵테일 40개’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첫 번째 시즌 이벤트 ‘윈디 캣(Windy Cat)’의 필드 퀘스트 ‘항아리를 부숴라!’도 개최된다. 대시 기능을 사용해 필드에 있는 항아리를 깨뜨리면 주사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다이아’, ‘고대수정’, ‘뽑기권’ 등 푸짐한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이 외에도 캐릭터 ‘달비’가 등장하는 신규 픽업도 오는 2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픽업을 통해 이용자는 ‘명월 달비 코스튬’과 함께 전용 장비 ‘천년의 비녀’를 획득할 수 있다. 관련 PV(Promotion Video)도 브라운더스트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오위즈, 모바일 RPG '천계 패러독스' 사전 예약 실시
- 네오위즈 'P의거짓', 글로벌 게임 어워드서 존재감 입증
- 네오위즈 신작 '보노보노 뭐하니', 글로벌 양대 마켓 출시
- 네오위즈 'P의 거짓', 2023 앱스토어 어워드에서 '올해의 맥 게임' 수상
- 신작 PC 게임, 테스트 잇따라...낙원-던전스토커즈-킹덤:왕가의피 주목
- 통신 3사 CEO, "새해 AI 성과내자" 한 목소리
- LG CNS·SK C&C 등 IT서비스기업, 신년 키워드 '혁신·협력'
- 정신아 카카오 "AI 중심의 변화, 카카오에 기회될 것이라 확신"
- 中 BOE, 스마트폰용 '탠덤 OLED' 확대…삼성·LGD 틈새 노린다
- [유미's 픽] "150명 모두 해고"…박대연 '생존자 리스트' 통보에 티맥스 직원들 뿔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