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 겨울 시즌송 ‘윈터 위드아웃 유’ 발매...감성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XG(엑스지)가 아름다운 하모니로 겨울을 노래한다.
8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XG(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의 특별한 시즌송 '윈터 위드아웃 유'(WINTER WITHOUT YOU)가 발매됐다.
XG 멤버 7명의 목소리가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며 글로벌 팬들에게 마법 같은 겨울을 안겨줄 전망이다.
한편 XG의 신곡 '윈터 위드아웃 유'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날 오후 6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XG(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의 특별한 시즌송 ‘윈터 위드아웃 유’(WINTER WITHOUT YOU)가 발매됐다.
‘윈터 위드아웃 유’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떨어진 인연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감정을 담은 R&B 곡이다. 앞서 MV 티저에서 부모님의 영상 메시지를 받고 감동으로 가득 찬 XG의 모습이 공개된 만큼, XG 자신들의 이야기이기도 한 신곡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이번 곡에서는 기존의 강렬한 XG 스타일과 상반되는 감성적인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다. XG 멤버 7명의 목소리가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며 글로벌 팬들에게 마법 같은 겨울을 안겨줄 전망이다.
한편 XG의 신곡 ‘윈터 위드아웃 유’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날 오후 6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이핑크, ‘핑크 크리스마스’ 콘셉트 공개...‘국민 캐럴송’ 예고
- 김재중, 발달장애 어린이들 위한 스페셜 멘토 된다
- “감 믿는다”...뷔, ‘올인 본능 폭발’ 마지막 승부(‘런닝맨’)
- ‘더 글로리’, AACA 드라마 작품상 수상
- 방탄소년단 RM, 윤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 “사랑하는 모친 별세”…고원희, ‘부고’ 스미싱 피해 당할 뻔
- 윤아X황민현X민호, ‘가요대제전’ MC 발탁…하이브와 화해[공식입장]
- ‘몬테크리스토’ 서인국, 반박불가 ‘슈퍼스타K’ [커튼콜]
- 천둥·미미, ‘조선의 사랑꾼’ 시즌2 합류
- 이상민, 母 유품 정리 중 발견한 메모에 ‘울컥’(‘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