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핑크 크리스마스’ 콘셉트 공개...‘국민 캐럴송’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핑크(Apink)가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곡 '핑크 크리스마스' 발매 준비를 마쳤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21시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PINK CHRISTMAS)'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 장수 걸그룹 다운 완벽 케미스트리로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7일 21시 에이핑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즌송 ‘핑크 크리스마스(PINK CHRISTMAS)’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 장수 걸그룹 다운 완벽 케미스트리로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에이핑크 다섯 멤버는 ‘영원’을 상징하는 크리스마스 리스 위 두 손을 꼭 맞잡은 채 같은 곳을 바라봐 훈훈함을 안긴다. 특히 아늑한 다락 아래 옹기종기 모여 지어 보이는 기분 좋은 미소는 마치 크리스마스에 핀 ‘포인세티아’ 꽃을 연상케 해 아름답고 화목한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며 팬들의 설렘을 끌어올렸다.
특히 ‘핑크 크리스마스’는 ALYSA, Phil Schwan 등 K팝씬의 주축을 이루는 실력파 프로듀서진과 멤버 김남주와 정은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팬들을 향한 정성스런 크리스마스 편지로 에이핑크 만의 색깔을 더하며 ‘음원 강자’의 ’국민 캐럴송‘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에이핑크 표 캐럴송 ‘핑크 크리스마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이핑크, ‘핑크 크리스마스’ 콘셉트 공개...‘국민 캐럴송’ 예고
- 김재중, 발달장애 어린이들 위한 스페셜 멘토 된다
- “감 믿는다”...뷔, ‘올인 본능 폭발’ 마지막 승부(‘런닝맨’)
- ‘더 글로리’, AACA 드라마 작품상 수상
- 방탄소년단 RM, 윤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 “사랑하는 모친 별세”…고원희, ‘부고’ 스미싱 피해 당할 뻔
- 윤아X황민현X민호, ‘가요대제전’ MC 발탁…하이브와 화해[공식입장]
- ‘몬테크리스토’ 서인국, 반박불가 ‘슈퍼스타K’ [커튼콜]
- 천둥·미미, ‘조선의 사랑꾼’ 시즌2 합류
- 이상민, 母 유품 정리 중 발견한 메모에 ‘울컥’(‘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