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신작 '젠레스 존 제로' 2024년 출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요버스는 신작 '젠레스 존 제로'를 더 게임 어워드(TGA)에서 선보이며 오는 2024년 출시를 예고했다.
회사 측은 TGA를 통해 젠레스 존 제로의 출시 시점과 함께 신규 예고편을 공개했다.
신규 예고편에서는 3개의 주요 세력과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제로 공동'에서 최종 보스와 전투하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젠레스 존 제로는 도시 판타지 ARPG로 도시 문명의 마지막 피난처 '뉴에리두'에서의 모험을 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호요버스는 신작 '젠레스 존 제로'를 더 게임 어워드(TGA)에서 선보이며 오는 2024년 출시를 예고했다.
회사 측은 TGA를 통해 젠레스 존 제로의 출시 시점과 함께 신규 예고편을 공개했다. 신규 예고편에서는 3개의 주요 세력과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제로 공동'에서 최종 보스와 전투하는 스토리를 담아냈다.
젠레스 존 제로는 도시 판타지 ARPG로 도시 문명의 마지막 피난처 '뉴에리두'에서의 모험을 그렸다. 이용자들은 '로프꾼'이 되어 각각의 특색을 가진 에이전트들과 함께 특별한 의뢰 임무, 미지의 강적에 도전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추후 PC와 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도 지원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넘게 가출한 '입양 딸'…"빚까지 갚아, 파양 원해요" [결혼과 이혼]
- 1년 넘게 기다린 '새 차'인데…'문콕' 당했습니다 [기가車]
- "평양 무인기 침투, 尹이 직접 지시했다"…민주 "제보 받아"
- 인천 아파트 공사장서 지인 살해한 50대男, 구속…"싸우다가"
- 젤리 먹다 "숨막혀요"…7세 목숨 구한 명동역 직원들
- [내일날씨] "롱패딩 날씨"…영하 12도 '강추위' 찬바람도 쌩쌩
- [신년사] 김남정 동원 회장 "비상 상황을 혁신의 원동력으로 바꾸자"
- [신년사] 임정배 대상 대표 "질적 성장·글로벌 확장"
- 검·경, 제주항공 참사 '악플'에 칼 갈았다…"관용 없을 것"
- [신년사] 김민영 동아쏘시오 대표 "혁신·도전 DNA"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