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나 개인컷 사용해달라”…계약해지 멤버와 선그은 어트랙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프티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가 계약 해지된 전(前) 멤버 3명과 다시 한번 선을 그었다.
어트랙트는 8일 피프티피프티의 히트곡 '큐피드'의 올해 성과를 알리는 보도자료를 배포하며 "가급적이면 계약 해지된 멤버들과 함께한 단체 사진보다는 당분간 키나 개인컷을 사용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미 어트랙트가 3명에게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인 상황 속에서 그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피프티피프티'로 소개되는 것을 경계하는 모양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피프티피프티의 소속사 어트랙트가 계약 해지된 전(前) 멤버 3명과 다시 한번 선을 그었다.
어트랙트는 8일 피프티피프티의 히트곡 ‘큐피드’의 올해 성과를 알리는 보도자료를 배포하며 “가급적이면 계약 해지된 멤버들과 함께한 단체 사진보다는 당분간 키나 개인컷을 사용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미 어트랙트가 3명에게 전속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인 상황 속에서 그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피프티피프티’로 소개되는 것을 경계하는 모양새다.
한편 피프티피프티는 ‘큐피드’ 트윈버전(Cupid - Twin Ver.) 전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쇼트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이 최근 발표한 연례 음악 보고서에 따르면 ‘큐피드’ 트윈버전이 전세계적으로 가장 있기 있는 2023년 틱톡 노래(TOP 2023 TIKTOK SONGS GLOBALLY)로 선정됐다. 이와 더불어 ‘큐피드’는 미국에서 2위, 영국에서는 3위 등 19개 국가의 개별 차트에서도 ‘톱10’에 진입했다.
아울러 피프티피프티는 내년 1월 6일 자카르타에서 개최예정인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만디리‘ 시상식에 디지털 음원 본상과 신인상 후보에도 이름을 올렸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영임 “남편 이상해, 시母에 말대꾸하자 손 올려…경찰 출동”
- “이제 죄인 아냐” 지지자 펜션 모임에 등장한 안희정…정계 복귀?
- [단독] 핸드폰보다 차도에 고꾸라져…버스에 ‘쿵’
- 홍준표 “분당 몰려드는 면면 보니 총선 이기기 힘들어”…김은혜·박민식·이영 비판
- 박경림 “‘공황장애’ 차태현 쓰러질 때마다 옆에 있어”
- “아버지 별세”…부고문자 무심코 눌렀다가 ‘좀비폰’감염, 문자까지 대량 발송
- 곤돌라 타다 ‘풍덩’빠진 中관광객들…사진찍느라 뱃사공 지시 안따르다가
- 이재명 19%, 한동훈 16%… 차기 대선 첫 오차범위 내[한국갤럽]
- “G90 대신 G80 타라”… 삼성전자, 임원들부터 바짝 죈다
- 교사들, 내년부터 ‘학폭조사’ 손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