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천둥♥미미, '조선의 사랑꾼' 시즌2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Z 아이돌 예비부부' 천둥과 미미가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 전격 합류한다.
천둥·미미와 함께하는 '아이돌 시월드'를 둘러싼, 어디서도 볼 수 없이 신선하면서도 내 얘기 같은 좌충우돌 결혼 준비 과정은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만 만날 수 있다.
'MZ 아이돌 부부' 탄생을 예고하며 천둥·미미 커플이 합류한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는 김국진·강수지·김지민·황보라 4MC는 물론 지난 시즌의 최성국 부부, 이수민 원혁 커플이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8일 첫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는 천둥가 미미가 합류한다. 그룹 엠블랙 출신이자 2NE1 산다라박의 남동생인 천둥, 그리고 그룹 구구단 출신의 미미는 지난 7월, 4년 동안의 비밀 연애 사실과 함께 오는 2024년에 결혼 계획이 있음을 고백했다. 천둥&미미 커플은 지난달 SNS에 웨딩사진을 공개하며 결혼 초읽기에 들어갔다. 웨딩사진에 천둥의 첫째 누나인 원조 한류돌 2NE1 산다라박은 물론, 천둥의 둘째 누나 박두라미까지 함께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상 최초 시누이도, 올케도 아이돌인 '아이돌 시월드' 탄생이 예고된 가운데,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는 천둥·미미 커플의 '아이돌 시월드' 입성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돌 출신인 미미가 시누이이자 '롤 모델' 대선배인 산다라박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은 어떤 리얼리티에도 없던 신선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또 천둥·미미가 서로 각자의 가족과 어색한 가운데서도 친해지기 위해 기울이는 노력들은 결혼하기 위해서는 모두가 겪는 과정으로 보편적인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천둥·미미와 함께하는 '아이돌 시월드'를 둘러싼, 어디서도 볼 수 없이 신선하면서도 내 얘기 같은 좌충우돌 결혼 준비 과정은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서만 만날 수 있다.
'MZ 아이돌 부부' 탄생을 예고하며 천둥·미미 커플이 합류한 '조선의 사랑꾼' 시즌2에는 김국진·강수지·김지민·황보라 4MC는 물론 지난 시즌의 최성국 부부, 이수민 원혁 커플이 등장한다. 또 화제의 '돌싱 커플'인 '10기 옥순' 김슬기와 '돌싱글즈3'의 유현철이 출격을 알렸고, '국수부부' 김국진·강수지의 국가대표 사랑꾼다운 결혼 생활의 실체도 공개된다. 이로써 지난 시즌의 리얼함은 그대로, 신선함은 추가된 라인업이 만들어지고 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완선, '이효리 문자'에 눈물 흘린 이유 - 머니S
- "진짜 최악이야"… 전현무, 술 좋아한 前여친 누구? - 머니S
- 이소라 위해 대마초?… 신동엽 "말도 안되는 소리" - 머니S
- 르세라핌 허윤진, 도시 야경보다 빛나는 글리터룩 - 머니S
- "불화 같은거 없다"… 박재범, 제시와 계약파기설? '일축' - 머니S
- 완전체 '블랙핑크' YG와 재계약… 멤버별 계약은 다를까? - 머니S
- 소녀시대 태연, 터프&섹시 올블랙 패션 - 머니S
- 지연수 "명예훼손 상대, 벌금형"… 근황 보니? - 머니S
- '39세' 신민아 화보, 아이돌 센터 미모+명품 각선미 - 머니S
- 이세영,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무보정 각선미가 이 정도'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