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컴플릿, 5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 배수정)은 한국무역협회에서 개최한 '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무역의 날 기념 시상식은 12월 5일 무역의 날을 기념하고,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에 '수출의 탑'을 수출 기업 대표와 임직원에게 유공자 포상을 수여하고자 개최되는 행사다.
로드컴플릿은 캐주얼 방치형 RPG '레전드 오브 슬라임'의 글로벌 성과에 힘입어 대통령상인 5000만불 수출의 탑과 함께 임직원에게 부여하는 일반 유공 포상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 배수정)은 한국무역협회에서 개최한 '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무역의 날 기념 시상식은 12월 5일 무역의 날을 기념하고,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에 '수출의 탑'을 수출 기업 대표와 임직원에게 유공자 포상을 수여하고자 개최되는 행사다. 지난해 7월 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달성한 수출 실적이 과거 수출의 탑 기록을 경신할 경우 수여 자격이 주어진다.
포상의 경우 산업훈장, 대통령 표창 등 10종의 유공자 포상이 수여된다. 로드컴플릿은 캐주얼 방치형 RPG '레전드 오브 슬라임'의 글로벌 성과에 힘입어 대통령상인 5000만불 수출의 탑과 함께 임직원에게 부여하는 일반 유공 포상을 받았다.
수출의 탑 수상 일등 공신인 레전드 오브 슬라임은 지난해 8월,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북미와 유럽, 일본 한국 등 글로벌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로벌 방치형 RPG 카테고리 매출 톱5위 차트인을 비롯해, 하루 이용자 100만 돌파, 누적 다운로드 2400만, 누적 매출 1억 2000만불(약 1500억 원) 등 다양한 성과지표를 갱신 중이다.
배수정 대표는 "캐주얼 모바일게임 장르로 글로벌 게임시장에서 괄목할 매출 성과를 거둬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지속해서 세계에서 인정받는 게임 IP를 키워내 양질의 콘텐츠 수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