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 3'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구자철이 추천한 인재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자철을 사로잡은 축구 인재가 '뭉쳐야 찬다 3'를 찾아온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3'에서는 어쩌다벤져스 신입 입단 테스트가 계속된다.
특히 든든한 지원군 구자철의 응원에 힘입어 37년 만에 대한민국 육상계에 국제 대회 동메달을 안겨준 김국영이 도전장을 내민다.
더불어 구자철과 영상 통화를 준비하던 김남일 내셔널 코치의 휴대전화 배경 화면이 '뭉쳐야 찬다 3' 로고 이미지로 설정되어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구자철을 사로잡은 축구 인재가 '뭉쳐야 찬다 3'를 찾아온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뭉쳐야 찬다 3'에서는 어쩌다벤져스 신입 입단 테스트가 계속된다. 이번에는 축구인 추천 전형으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주장 출신 구자철을 비롯한 축구인들이 보장하는 인재들의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든든한 지원군 구자철의 응원에 힘입어 37년 만에 대한민국 육상계에 국제 대회 동메달을 안겨준 김국영이 도전장을 내민다. 구자철은 축구에서 팀워크만큼 중요한 스피드를 언급하며 "우리나라에 그 친구보다 빠른 사람이 없다"라고 자신한다.
또한 김국영의 남다른 패기도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육상 100m 신기록만 무려 5번을 경신한 김국영은 안정환 감독에게 어쩌다벤져스 신입 멤버로 뽑아주면 선수 전원의 스피드를 끌어올려 주겠다고 역제안하기 때문. 글로벌 축구 스타 손흥민의 빠른 스피드 역시 육상 훈련을 통해 이루어진 것을 어필, 안정환 감독을 솔깃하게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는 네덜란드 A매치를 위해 합류한 김남일 내셔널 코치가 '뭉쳐야 찬다 3' 고정 출연을 향한 야망을 불태워 흥미를 끌어올린다. 안정환 감독도 "'뭉쳐야 찬다 3'에 대한 사랑이 넘쳐나는 것 같다"라고 인정했을 정도. 하지만 '뭉쳐야 찬다 3'에 집중하고 있다는 김남일 내셔널 코치에게 이대훈이 팩트 폭격을 날려 폭소를 자아낸다.
더불어 구자철과 영상 통화를 준비하던 김남일 내셔널 코치의 휴대전화 배경 화면이 '뭉쳐야 찬다 3' 로고 이미지로 설정되어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정환 감독의 자리를 위협할 정도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는 김남일 내셔널 코치의 유쾌한 활약은 오는 10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뭉쳐야 찬다 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JTBC '뭉쳐야 찬다 3']
뭉쳐야 찬다3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