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원주 전원주택 고충 “저녁 먹을 때 되면 가축냄새 진동”(홈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동민이 미리 체크하지 못한 바람에 생긴 원주 전원주택의 고충을 전했다.
12월 7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230회에서는 귀농을 결심한 3인 가족을 위한 꿈의 집 찾기가 그려졌다.
그는 "집 또는 땅을 보러 갔을 때 해 질 녘에 꼭 가봐야 한다"면서 "기온이 내려가면서 냄새도 내려온다. 원주 저희 집도 냄새가 안 난다가 저녁 먹을 시간이 되면 진동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장동민이 미리 체크하지 못한 바람에 생긴 원주 전원주택의 고충을 전했다.
12월 7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230회에서는 귀농을 결심한 3인 가족을 위한 꿈의 집 찾기가 그려졌다.
이날 덕팀 코디 김숙, 헤이즈는 충청남도 아산시 송악면의 집을 소개했다. 이 집의 특징은 가축 사육 제한구역에 위치해 있다는 것. 축사가 들어오지 않아 냄새 걱정이 없었다.
장동민은 이때 "꿀팁을 드리겠다"며 나섰다. 그는 "집 또는 땅을 보러 갔을 때 해 질 녘에 꼭 가봐야 한다"면서 "기온이 내려가면서 냄새도 내려온다. 원주 저희 집도 냄새가 안 난다가 저녁 먹을 시간이 되면 진동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냄새가 나는지 미리 물어보는 체크를 해도 좋겠다는 헤이즈의 말에 "충청도에서는 물어보면 안 된다. '예민하면 나겄쥬'라고 한다"면서 본인이 직접 냄새를 느껴봐야 함을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말 미안해” 율희 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 세 아이 양육권 합의 어떻게? [종합]
- “교육비 800만원+넷째 욕심” 최민환 율희, 결혼 5년만 이혼→육아 갈등 재조명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서동주, 실리콘밸리 억만장자와 연애? “검소하게 호숫가 수영” (돌싱포맨)
- 이소라 “신동엽 이별 후 내 생일에 3500만원 명품 목걸이 들고 찾아와”(슈퍼마켙)
- “가슴 주물럭→엉덩이 움켜 쥐어” ★들 강제 성추행에 속수무책 어쩌나 [스타와치]
- 서동주, 경탄 나오는 비키니 몸매…실리콘밸리 억만장자 반할만
- 심진화 “♥김원효와 부부 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깨져, 결국 나무만 놔”(비보티비)
- “무책임” 한순간에 죄인된 율희, 최민환에 양육권 넘기고 악플 테러 [스타와치]
- 김혜수, 살 얼마나 빠졌으면 “드레스 30년 만에 처음 줄여”→청룡 마지막 출근길 (PD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