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플리’ 김향기♥신현승, 박력 키스로 ‘달달 치사량’ 채웠지만···스윗 일상에 적신호?
비밀 연애를 시작한 김향기와 ‘인기 아이돌’ 신현승이 ‘달달 치사량’의 일상을 함께한다. 하지만 행복한 순간도 잠시, 김향기가 위험에 빠지며 위기가 찾아온다.
9일 티빙에서 공개되는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 7화 예고편에서는 달달함이 넘치는 송한주(김향기 분)과 이도국(신현승 분) 커플의 모습이 공개됐다.
도국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한주를 바라봤고, 한주가 “애야? 뭘 자꾸 서운하고 삐치고 그러려고 그래?”라고 핀잔을 주자 도국은 “너는 잘 모르겠지만 원래 더 좋아하는 사람이 더 불안할 수밖에 없는 법이야”라고 답하며 박력 키스로 심쿵 모먼트를 선보였다.
하지만 이어진 장면에서 도국은 USB로 무언가를 확인하며 표정이 심각해졌다. 한주의 첫사랑이자 도국의 소속사 직원 이막춘(연오 분)이 심각한 표정의 한주를 낚아채며 어딘가로 피하는 장면도 공개됐고, 막춘은 “한주가 위험해졌으니까요. 그쪽 때문에”라고 말하며 한주를 보호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도국이 “이래서 말하지 말랬던 건가?”라며 고민하는 모습, 한주가 “순식간에 내 세상이 흔들리기 시작했다”라며 혼란에 빠지는 모습이 공개됐다.
한편, 도국 소속사 마대표는 “그깟 이튜버 사정 봐 주자고 네 커리어 전부 다 걸겠다고?”라고 전해 인기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라는 한주의 정체 때문에 도국의 상황이 좋지 않음을 암시했다. 이와 함께, 한주의 눈시울이 붉어진 모습이 포착돼 비밀 연애로 행복했던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지막화까지 단 2회 남은 음악 로맨스 드라마 ‘플레이, 플리’ 7화, 그리고 최종화(8화)는 9일 토요일 정오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기를 뿜어, 난민을 품어” 문가비 전남친, 정우성 디스곡
- ‘그알’이 깜짝 소환한 31년 전 오은영 “진짜 미인이셨네”
- 윤도현, 다시 안타까운 근황 “진짜로 살기 위한 몸부림”
- 병산서원에 못질이라니…서현 ‘남주의 첫날밤’, 결국 경찰 고발됐다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