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농협경제지주, 김장나눔 9000포기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 관계자들이 7일 서울 성동구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서2023 국민행복! 김장나눔! 농협 김치 전달식에서 '사랑의 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는 식품 기부자와 사회 취약계층을 연계하는 복지 서비스 단체로, 농협경제지주는 2016년부터 김장김치를 푸드뱅크에 기부해오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경제지주 관계자들이 7일 서울 성동구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에서「2023 국민행복! 김장나눔! 농협 김치 전달식」에서 ‘사랑의 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나눔행사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것으로, 이날 전달한 ‘한국농협김치’ 9,000포기(1,800box/10kg)는 ‘잇다’ 푸드뱅크·마켓을 통해 서울시 25개 자치구 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동절기를 맞아 소외된 이웃들의 행복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잇다푸드뱅크센터’는 식품 기부자와 사회 취약계층을 연계하는 복지 서비스 단체로, 농협경제지주는 2016년부터 김장김치를 푸드뱅크에 기부해오며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이폰 왜 이렇게 많아요?” 깡통시장서 이재용이 한 말
- 특공 혜택 無 "비혼·난임이 죄인가요"
- "'서울의 봄' 관람 취소하기로"...초등학교 계획 알려지자
- "아버지 항문에서 위생패드가..." 엽기적 범인, 징역 3년6개월
- 불법 '콜뛰기' 무더기 적발.. '전과 16범'도 있었다
- [핫이슈]역사상 이런 가수는 없었다…세계는 '스위프트 열풍'
- "임금님이 하사한 땅인데"...전두광 아닌 전두환 향한 '분노'
- “처음엔 무시했던 한국인, 이제는 피부색 다른 이웃으로 생각”
- 김하성, 후배 선수 고소…“폭행 피해 주장하며 금품 요구”
- "계란후라이 안 해줘서"…어머니 때려 숨지게 한 40대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