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호텔앤리조트, 뮤지컬, 비보이 특별 공연과 산타 선물 배달 등 풍성한 연말 이벤트 진행

조현석 입력 2023. 12. 7. 16:55 수정 2023. 12. 7. 16: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부터 딸기 디저트 다이닝, 산타의 선물 배달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숲 속의 작은 크리스마스' 공연과 딸기 디저트 다이닝 '스윗 베리 크리스마스'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3개 리조트 모두에서 '산타 선물배달'을 진행한다.

충북 제천 포레스트 리솜은 오는 24일과 31일 오후 8시에 '숲 속의 작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컬래버레이션 공연을 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부터 딸기 디저트 다이닝, 산타의 선물 배달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숲 속의 작은 크리스마스’ 공연과 딸기 디저트 다이닝 ‘스윗 베리 크리스마스’가 진행된다. 아일랜드 리솜에서는 마술쇼 ‘웰컴 투 매직아일랜드’와 ‘꽃지 해변에서 해넘이 행사’가 열린다.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보이 산타 스페셜 공연’이 펼쳐진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3개 리조트 모두에서 ‘산타 선물배달’을 진행한다.

포레스트 리솜, 숲속의 작은 크리스마스 공연  

충북 제천 포레스트 리솜은 오는 24일과 31일 오후 8시에 ‘숲 속의 작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컬래버레이션 공연을 연다.

클래식 연주자 그룹인 루아 뮤직 앙상블과 뮤지컬 ‘왕자대전’에서 활약을 보인 뮤지컬 배우 김동형과 민시윤이 함께 해 아름다운 협연을 감상할 수 있다. 클래식,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지며 관객과 함께하는 즉석 캐롤 연주로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더할 예정이다.

루아 뮤직 앙상블은 연주의 호흡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며 생명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힐링 음악회를 모토로 여러 장르의 뮤지션과 협업하고 있는 젊은 연주그룹이다. 2019 서울 시청 성탄 점등식 행사 연주, 2017 서울시 주최 여의도 한강 눕콘 등 다양한 컨셉의 공연을 진행해오고 있다. 

마묵라운지&바에서는 딸기 디저트 다이닝 ‘스윗 베리 크리스마스’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겨울 딸기를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특별 디저트와 음료 등 50여가지의 메뉴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예약 고객은 ‘숲 속의 작은 크리스마스’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아일랜드 리솜, 꽃지해변 해넘이 행사 

충남 태안의 안면도에 있는 아일랜드 리솜은 온 가족이 마법 같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4일 오후 8시 그랜드홀에서 마술쇼 ‘웰컴 투 매직아일랜드’를 선사한다. 눈 앞에서 펼쳐지는 신기한 마술의 세계와 컬러풀한 벌룬 아트 퍼포먼스까지 즐길 수 있다.

31일에는 2023년의 마지막 해넘이를 일몰 명소 꽃지 해변에서 해넘이 행사를 마련했다.  해돋이 못지 않게 해넘이의 장관도 잊지 못할 경험이 된다.

저녁 9시부터는 불멍과 함께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커피를 무료로 즐기며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함께 할 수 있다.

스플라스 리솜, 비보이 산타 스페셜 공연

충남 덕산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는 24일은 그랜드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보이 산타 스페셜 공연’이, 31일에는 ‘굿바이 2023 스페셜 공연’을 선보여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3개 리조트 모두에서 ‘산타 선물배달’을 진행한다. 고객이 미리 준비한 선물을 리솜산타가 직접 객실로 방문해 아이들에게 전달하며 선착순 10팀까지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리솜리조트 관계자는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리솜리조트와 함께 2023년의 마지막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장식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현석 기자 hyun68@seoul.co.kr

Copyright©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