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전국 수험생·학부모 대상 ‘2023 제 3차 MJ대입공감’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는 지난 6일 명지대 인문캠퍼스에서 '2023 제 3차 MJ대입공감'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정환 명지대 입학처장은 "이번 MJ대입공감 행사는 현장 강의와 함께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어 정시전형에 대한 정보 접근성이 떨어지는 지역의 수험생, 학부모, 교사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대입 정보를 제공하여 대입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명지대학교(총장 유병진)는 지난 6일 명지대 인문캠퍼스에서 ‘2023 제 3차 MJ대입공감’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과 9월에 열린 1·2차 MJ대입공감 행사에 이어 세번째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명지대 입학처 인재발굴팀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수능성적 발표를 앞두고 2024학년도 정시전형을 준비하는 전국의 수험생과 학부모, 교사 등 5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이정환 명지대 입학처장의 개회사 및 인사말을 시작으로, 서울 청원여고 박문수 교사의 ‘2024학년도 정시모집 핵심 지원전략’ 발표와 장미정 명지대 책임입학사정관의 ‘2024학년도 명지대학교 정시전형 안내’ 발표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명지대의 2024학년도 정시전형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였다”며 “자녀가 명지대를 지망하고 있어 대입 준비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환 명지대 입학처장은 “이번 MJ대입공감 행사는 현장 강의와 함께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어 정시전형에 대한 정보 접근성이 떨어지는 지역의 수험생, 학부모, 교사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대입 정보를 제공하여 대입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명지대 입학처 인재발굴팀은 공정하고 투명한 입학전형을 운영하기 위해 위촉사정관·전임사정관의 평가 전문성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MJ대입공감, MJ대입포럼, MJ모의전형, MJ전공체험 등 교육현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수험생과 학부모의 입시 부담을 완화에 기여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미리보는 신년운세…갑진년 한해를 꿰뚫어드립니다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넌 2차전지만 샀니?"…'이것'에 베팅한 개미들 '함박웃음'
- "일본 오는 외국인은 돈 더 내라"…과거엔 상상도 못한 일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상인들 반발했지만…홍대 중심가 주차장 없앴더니 '깜짝'
- 中 쇼핑몰, 싸다고 즐겨 썼는데…'김치' 검색하니 벌어진 일
- 블랙핑크 재계약 효과…양현석, 하루 만에 388억 '돈방석'
- 푸바오 인기, '이것'까지 잘 팔리네
- '열애설' BTS 뷔·블랙핑크 제니 결별
- "이건 간접 살인"…설운도가 밝힌 급발진 의심 사고 전말
- '군통령'의 비애? 미나 "군대 행사 중 성추행 당해"
- 유동규 "절대 스스로 극단적 선택하지 않아"…병실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