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다시 뭉친다" 와이지엔터 강세…엔터주 덩달아 뛴다
김소연 기자 2023. 12. 6. 09:37

와이지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 4인이 전원 그룹활동에 대한 재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강세다.
6일 오전9시30분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전일대비 1만100원(21.04%) 뛴 5만8100원을 기록 중이다. YG PLUS도 20%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블랙핑크 멤버 4인과 그룹 활동에 대한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블랙핑크의 재계약이 불발됐다는 소문이 돌면서 주가가 내리 하락해왔다. 다만 개인활동에 대한 재계약 여부는 미지수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의 호재에 다른 엔터사들도 일제히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하이브는 1만4000원(6.57%) 뛴 22만7000원을 기록 중이고 JYP Ent.와 에스엠은 나란히 5%대 상승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머니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자승 스님 몸에서도 돌이…" 불교계 미스터리 '사리'는 어떻게 생기나 - 머니투데이
- 미나 "군인들 몰려와 가슴 만져…다 같이 짜고 성추행" 충격 고백 - 머니투데이
- 율희 이혼에 "애들 불쌍" 악플→'양육비 논란' 유깻잎, 공개 응원 - 머니투데이
- 설운도, '상가 돌진사고' 심경…"급발진 추정, 죽는 줄 알았다" - 머니투데이
- 탁재훈, '180억 자산가' 父와 불화?…"레미콘 탐냈더니 연락 '뚝'" - 머니투데이
- "가양역 인근서 3명 실종" 25세 남, 하반신만 발견...의문 투성이[뉴스속오늘] - 머니투데이
- "스페이스X는 AI 기업 아냐"…머스크 저격한 링크드인 창업자, 왜 - 머니투데이
- 9천피 넘었다 하면 "국민연금 수천억씩 던져"...이제 매도 끝? - 머니투데이
- "부모님 밥 해주고 월급 받는중"…N포 세대→'전업자녀' 유행 중 - 머니투데이
- "오픈AI IPO 내년 연기 검토"…반도체주 급락[뉴욕증시]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