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세' 엄정화, 파격 전신 시스루룩 소화 "뒤가 장난 아냐" ('엄정화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남다른 옷 소화력을 뽐냈다.
5일 엄정화의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는 '세상 바쁘게 사는 체력왕 엄정화의 일상 모음.zip'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엄정화는 12월에 있을 콘서트를 위해 머리를 길게 붙이고 춤 연습도 하는 등 바쁜 시간을 보냈다.
3일 공개된 정재형의 채널 '요정재형'을 통해 엄정화는 콘서트 티켓파워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남다른 옷 소화력을 뽐냈다.
5일 엄정화의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는 '세상 바쁘게 사는 체력왕 엄정화의 일상 모음.zip'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엄정화는 12월에 있을 콘서트를 위해 머리를 길게 붙이고 춤 연습도 하는 등 바쁜 시간을 보냈다.
이후 집에서 피팅도 진행했다. 엄정화는 '환불원정대' 때부터 자신의 스타일을 책임져주는 스타일리스트와 피팅 작업을 했다. 엄정화는 스타일리스트가 가져온 다양하고 특색있는 의상을 보며 감탄했다.
이어 곧바로 피팅에 나섰고, 과감한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엄정화는 파격적인 전신 시스루 의상으로 시선을 모았고, 스태프들은 "엄청 예쁘다. 진짜 멋있다. 뒤가 장난 아니다"라며 극찬했다.
한편 엄정화는 12월에 단독 콘서트를 연다.
엄정화는 콘서트 티켓 판매 부진에 속앓이를 하기도 했다. 3일 공개된 정재형의 채널 '요정재형'을 통해 엄정화는 콘서트 티켓파워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엄정화는 "내가 콘서트 티켓을 오픈하는 날, 그래도 티켓이 반 이상은 나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어렵더라"라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이에 정재형은 "실망할 일이 아니라고 내가 말했잖아. 음악 하는 사람들은 내가 음악을 잘못하고 있나 이런 생각이 드니 기운이 빠지기도 한다. 그래도 그 마음을 털어내야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난 재작년 소극장표가 한꺼번에 솔드아웃이 될 줄 알았는데 안되더라. 8년 만에 하는 공연이었다. 사람들은 내 공연을 늘 기다려주고 있지 않다. 공연을 잘 알리는 것도 우리 책임이라는 생각도 들고 나이가 들면 섭섭해하면 안 된다"라며 조언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찾아가..내 얘기 그만하라고 전화까지”
- 김지민, 벼랑끝 심경 “♥김준호와 결혼 못 하면 난 끝..갈 데가 없다” (조선의 사랑꾼)
- 노현희 눈물 “이혼 후 일당 7만원 인형탈 알바해, 더 이상 버틸 여력 없다” ('베짱이')
- “그렇게 하면 안되죠!”. 정우성, 경호원에게 정색…비주얼 보다 더 완벽한 팬 향한 마음에 '환호'
- '한영♥'박군, '7살때 이혼 父→결혼 2주 뒤 사망'…“가수 된 것도 모르셨다”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