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이상민, 김준호에 서운함 폭발... “연예대상 후보 탁재훈 선택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이상민이 김준호에 서운함을 드러냈다.
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강연계의 BTS,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그러면서 김준호에 작년 연예대상 후보 투표로 탁재훈을 선택한 걸로 언급하며 서운함을 드러내기도.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강연계의 BTS,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상민은 “예전에는 서로 디스를 해도 웃어넘겼다. 그냥 방송이고 재미가 있으니까. 근데 해가 지나가니까 (쌓인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준호에 작년 연예대상 후보 투표로 탁재훈을 선택한 걸로 언급하며 서운함을 드러내기도.
김준호는 “그 다음 날 바로 얘기하든지, 한 달 안에 얘기하든지. 1년 만에 얘기를 해?”라고 당황했다. 이에 이상민은 “연말이 다가오잖아”라고 소리쳐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 말을 들은 탁재훈은 “현실적으로 말할게. 연예대상 못 받아”라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통 전문가’ 김창옥, 父 청각장애 고백 “불통 오래 경험... 대화 거의 안 했다” (‘돌싱포
- 김준호→이상민, 이효리 ‘돌싱포맨’ 섭외 희망... “제주도로 가겠다”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김동준 前 SM C&C 대표 영입
- ‘어서와’ 기안84 친구 포르피, 사춘기 아들에 폭발 “너 집에 가”
- ‘골든걸스’ 오늘(5일) 게릴라 콘서트 개최
- ‘혼례대첩’ 조이현 고양이와 귀여운 투샷...무슨 일?
- ‘오사개’ 이현우, 실신한 김이경 향한 미스터리한 표정은?
- ‘이재, 곧 죽습니다’ 최시원, 정원+수영장+전용기…재벌 3세의 품격
- ‘서울의 봄’ 본 文 “불의한 현실 바꾸는 힘 되길”
- “사랑과 우정 사이” 연애세포 깨워줄 ‘학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