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김준호에 1년 품은 분노…"작년 연예대상 탁재훈 투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상민이 김준호를 향해 분노했다.
5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소통의 신' 김창옥이 함께했다.
이상민은 김준호가 작년 연예대상 투표에서 탁재훈에게 투표한 것을 언급하며 "질문 100개 넘어가는 거 다 내가 하잖아, 그럼 현실적으로 공과 사를 구별해서 나한테 투표해야 하는 거 아냐?"라고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신발 벗고 돌싱포맨' 이상민이 김준호를 향해 분노했다.
5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소통의 신' 김창옥이 함께했다.
이날 이상민은 "예전엔 서로 헐뜯어도 웃어넘겼는데"라며 김준호에게 남아있는 앙금을 털어놨다. 이상민은 김준호가 작년 연예대상 투표에서 탁재훈에게 투표한 것을 언급하며 "질문 100개 넘어가는 거 다 내가 하잖아, 그럼 현실적으로 공과 사를 구별해서 나한테 투표해야 하는 거 아냐?"라고 분노했다.
이에 김준호는 "한 달 안에 얘기하지, 1년 만에 얘기하냐"라며 지금까지 앙금을 품은 이상민에 혀를 내둘렀다. 그러자 이상민은 "연말이 다가오잖아!"라고 소리치며 대상을 향한 기대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탁재훈은 그런 이상민에게 "너 연예대상 못 받아"라고 못 박으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31년 전 '그알'이 소환한 오은영 '깜짝'…"정말 미인, 목소리 똑같아"
- "넌 가서 난민 품어"…'문가비 전남친' 박성진, 신곡으로 정우성 디스?
- '2000쪽 매뉴얼' 손으로 뜯었다…기장·부기장 '필사적 6분' 흔적
- "최고의 동체착륙…콘크리트 벽 아니면 90% 살았다" 조종사 재파의 촌철 분석
- "유족 대표 꼭 해야 돼? 아빠 사기꾼이래, 마음 아파"…녹취록 '눈물'
- 尹 "유튜브 보고있다"…'尹 수호대' 극우 유튜버, 후원금만 1.3억 벌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벌써 스물셋…성숙과 상큼 사이 [N샷]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홍혜걸♥' 여에스더 "교정 후 광대뼈 들어가, 약간의 보톡스" 성형설 부인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