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부터 박서준·박형식까지…몸값 측정 불가한 '빅스타★'들이 한자리에…'우가팸'의 특별한 술자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군입대를 앞두고 '우가팸' 멤버들과 뭉쳤다.
외국의 길거리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 이어 '우가팸'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우가팸'은 박서준, 최우식, 픽보이, 박형식, 뷔로 구성된 연예계 친목 모임으로 '우리 가족 패밀리'의 줄임말이다.
오는 11일 입대를 앞둔 뷔는 육군 수도방위사령부 특수임무대에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방탄소년단 멤버 RM 역시 같은 날 입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방탄소년단(BTS) 뷔가 군입대를 앞두고 '우가팸' 멤버들과 뭉쳤다.
5일 뷔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근황을 담은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
외국의 길거리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에 이어 '우가팸'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우가팸'은 박서준, 최우식, 픽보이, 박형식, 뷔로 구성된 연예계 친목 모임으로 '우리 가족 패밀리'의 줄임말이다. 이들은 2022년 방영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인더숲: 우정여행'에 함께 출연하는 등 평소 남다른 우정을 자랑해왔다.
이와 관련 박형식이 최근 군 입대를 앞둔 친구와 술 한잔 거하게 했다고 언급한 바 있어, 이들은 뷔의 군 입대를 앞두고 훈훈한 우정의 술자리를 가진 것으로 보인다
한편 5일 오전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위버스에 RM, 지민, 뷔, 정국의 군 입대 관련 후속 안내문을 게재했다.
이날 빅히트 뮤직은 "RM, 지민, 뷔, 정국은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한다. RM, 뷔는 각각의 절차에 따라 입대 예정이며, 지민과 정국은 동반입대 예정으로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린다. RM, 지민, 뷔, 정국을 향한 따뜻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오는 11일 입대를 앞둔 뷔는 육군 수도방위사령부 특수임무대에 지원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방탄소년단 멤버 RM 역시 같은 날 입대한다.
이어 12일에는 지민과 정국이 입대하며, 모든 멤버가 전역하는 2025년부터 방탄소년단의 완전체 활동이 재개될 전망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찾아가..내 얘기 그만하라고 전화까지”
- 김지민, 벼랑끝 심경 “♥김준호와 결혼 못 하면 난 끝..갈 데가 없다” (조선의 사랑꾼)
- 노현희 눈물 “이혼 후 일당 7만원 인형탈 알바해, 더 이상 버틸 여력 없다” ('베짱이')
- “그렇게 하면 안되죠!”. 정우성, 경호원에게 정색…비주얼 보다 더 완벽한 팬 향한 마음에 '환호'
- '한영♥'박군, '7살때 이혼 父→결혼 2주 뒤 사망'…“가수 된 것도 모르셨다”
- 천정명 "매니저가 사문서 위조 사기..상상도 못할 금액, 부모님한테도 사…
- 허이재, 유부남 배우 성관계 요구 폭로 후 '확 바뀐 얼굴'…母 김해숙도…
- [SC이슈] 하니, '환자사망사고' 양재웅과 결혼연기 후 안타까운 근황……
- "임영웅, 역사의식 없어 계엄 시국에 무관심"vs"연예인에게 정치입장 표…
- '김우석♥' 강나언, 모교 한예종 시국선언 동참했다 "끝까지 저항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