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래닛메이드엔터, 김동준 前 SM C&C 대표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김동준 총괄대표를 영입하고 콘텐츠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5일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김동준 총괄대표를 영입해 MC 부문과 콘텐츠 확장을 도모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김동준 총괄대표는 SM C&C MC매니지먼트 부문장, 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기획 부문장 등을 거쳐 2017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SM C&C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김동준 총괄대표를 영입해 MC 부문과 콘텐츠 확장을 도모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김동준 총괄대표는 SM C&C MC매니지먼트 부문장, 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기획 부문장 등을 거쳐 2017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SM C&C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MC 매니지먼트 및 콘텐츠 제작 사업에서 국내 최고 전문가로 꼽힌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최근 차가원 피아크 그룹 회장이 새로운 대주주가 되면서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선언했고 밀리언마켓을 인수해 규모를 키웠다.
여기에 김동준 총괄대표를 영입해 K-POP 뿐 아니라 K-콘텐츠 전체에 대한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는 이무진, 비오, 하성운, VIVIZ(은하, 신비, 엄지), 렌, 허각, 소유, 마이티 마우스(추플렉스, 쇼리)가 소속돼 있다. 프로듀싱 시스템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향후 신인 개발을 비롯한 다양한 사업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어서와’ 기안84 친구 포르피, 사춘기 아들에 폭발 “너 집에 가”
- ‘골든걸스’ 오늘(5일) 게릴라 콘서트 개최
- ‘혼례대첩’ 조이현 고양이와 귀여운 투샷...무슨 일?
- ‘오사개’ 이현우, 실신한 김이경 향한 미스터리한 표정은?
- ‘이재, 곧 죽습니다’ 최시원, 정원+수영장+전용기…재벌 3세의 품격
- ‘서울의 봄’ 본 文 “불의한 현실 바꾸는 힘 되길”
- “사랑과 우정 사이” 연애세포 깨워줄 ‘학연’[종합]
- ‘서울의 봄’ 14일만 500만 돌파...‘광해’·‘국제시장’보다 빠르다
- [인터뷰③] 송강 “‘스위트홈’·‘마이데몬’ 인외 연기 편해”
- [인터뷰②] ‘스위트홈2’ 송강 “입대 아쉽지 않아, 화생방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