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 전국 초미세먼지 '나쁨' 수준…오후~밤 비 조금
2023. 12. 5. 20:08
따뜻한 남서풍이 불어 들고 있습니다. 내일도 서울을 비롯한 내륙 많은 곳이 10도를 웃돌아 오늘만큼 따스하겠습니다. 또 오후부터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 5mm 미만의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추위가 주춤하는 사이 미세먼지가 날아들고 있습니다. 내일 전국의 초미세먼지농도 '나쁨' 수준 보이겠고요. 특히 인천과 경기 남부, 충남과 전북 제주는 '매우 나쁨' 수준까지 치솟겠습니다.
내일 전국이 흐리겠습니다. 오후부터 동해안과 제주에는 초속 20m 안팎의 순간 돌풍이 불어 들겠습니다.
내일 중부지방 아침 기온은 서울이 4도, 춘천 영하 1도, 낮 기온은 10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남부지방은 광주가 15도, 창원 14도까지 오르면서 특히 남부내륙을 중심으로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모레 아침에는 영하권으로 떨어지겠지만, 잠깐이겠고요. 이후 주 후반에는 더 온화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날씨 #MBN뉴스7 #기상캐스터 #겨울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영하 #12월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희대 ″재판 지연 해결하고 국민 신뢰 회복할 것″
- '이재명 법카' 압수수색 당한 세탁소 사장, 유서 남기고 실종
- 최민환·율희, 결혼 5년 만에 이혼 `쉽지 않은 선택...양육권은 아빠가`(공식입장 전문)[종합]
- ″에스컬레이터에서 걷거나 뛰지 마세요″…하중 최고 170배
- 공무원들 명품 사고 호캉스 즐기며 국민혈세 '펑펑'
- 이틀에 40cm 모스크바 145년 만의 폭설…아프리카는 홍수로 수백 명 사망
- 황의조, 영상통화 중 여성 '몰래 녹화' 정황…경찰 추가 수사 착수
- ″현대판 라따뚜이?″ 중국 학교 구내식당 양념통에서 쥐 발견
- ″남성·여성 모두에 집단 성폭행″…하마스 성범죄 증언 나와
- 식약처도 나섰다…″여에스더 부당광고 여부 검토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