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이, 억대 '드림카' 자랑 "21세기 신여성으로서 참을 수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노이가 '드림카'를 샀다고 자랑했다.
5일 패션지 '엘르'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엘르 화보 찍고 유튜브까지 등판한 미노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됐다.
미노이는 "내가 이사를 했다. AOMG 합류하면서 기념으로 '엘르' 12월 화보 촬영도 하면서 '네 이름 택' 촬영하러 왔다"고 말했다.
미노이의 '드림카'는 하늘색 포르쉐 타이칸으로 가격대는 약 1~2억 원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가수 미노이가 '드림카'를 샀다고 자랑했다.
5일 패션지 '엘르'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엘르 화보 찍고 유튜브까지 등판한 미노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됐다.
미노이는 "내가 이사를 했다. AOMG 합류하면서 기념으로 '엘르' 12월 화보 촬영도 하면서 '네 이름 택' 촬영하러 왔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애장품을 한 보따리 챙겨왔다. 애장품이 많더라"며 명품백에 넣어 온 애장품을 소개했다.
가장 먼저 미노이가 소개한 애장품은 카메라. 그는 "취미 삼아서 이것저것 찍는 추억 기록템"이라고 설명했다.
또 미노이는 화장품과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선물 받은 벨트, 빈티지로 구매한 명품 팔찌 등도 소개했다.
미노이의 애장품 중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바로 자동차 키. 그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21세기 신여성으로서 참을 수 없는 나의 드림카"라며 "차를 가져올 수 없어서 키를 가져왔다"고 말했다.
미노이의 '드림카'는 하늘색 포르쉐 타이칸으로 가격대는 약 1~2억 원대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차를 붕붕이라고 부르고 있다"며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찾아가..내 얘기 그만하라고 전화까지”
- 김지민, 벼랑끝 심경 “♥김준호와 결혼 못 하면 난 끝..갈 데가 없다” (조선의 사랑꾼)
- 노현희 눈물 “이혼 후 일당 7만원 인형탈 알바해, 더 이상 버틸 여력 없다” ('베짱이')
- “그렇게 하면 안되죠!”. 정우성, 경호원에게 정색…비주얼 보다 더 완벽한 팬 향한 마음에 '환호'
- '한영♥'박군, '7살때 이혼 父→결혼 2주 뒤 사망'…“가수 된 것도 모르셨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