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일, 기관 코스닥에서 엘앤에프(-2.23%), 동진쎄미켐(-1.31%) 등 순매수
2023. 12. 5. 18:36
기관 투자자는 05일 코스닥에서 엘앤에프, 동진쎄미켐, 솔브레인 등을 중점적으로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은 엘앤에프, 동진쎄미켐, 솔브레인, 더블유씨피, 하나머티리얼즈, 위메이드, 에이비엘바이오, 레고켐바이오, 펩트론, 지어소프트등이다.
이중에 화학 업종에 속한 종목이 3개 포함되어 있다.
하나머티리얼즈, 에이비엘바이오, 지어소프트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엘앤에프, 동진쎄미켐, 솔브레인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12월05일]코스닥 기관 순매수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삼성 겨눈 TSMC…애플·앰코와 '반도체 동맹'
- 카카오 '고가 인수 의혹'에…배우 윤정희도 참고인 신분
- "中요소수출 내년 1분기까지 불허…주요업체, 수출 94만t 제한"
- "10억 넘던 아파트가 반토막 났다"…강북 집주인들 '쇼크'
- 국내 Z세대 10명 중 7명, 인스타 열고 '이것'부터 한다
- "나도 두 딸이 있다"…박진영, 병원에 10억 낸 사연
- 최민환·율희까지 무려 일곱쌍…연예계 '이혼 쇼크' [이슈+]
- 조기 진급해 병장된 진 "눈물 앞 가려" 이유는…
- "황의조 영상통화 중 노출, 몰래 녹화"…추가 의혹 제기
- "조회수 높이려 경비행기 추락"…美 유명 유튜버 결국 징역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