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이상민 "스킨십 안 한지 오래, 방법 잊었다" 고민…김창옥의 해답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연계의 BTS'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돌싱포맨' 멤버들과 함께 큰 웃음을 선사한다.
5일 방송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게스트로 김창옥이 출연한다.
이에 '돌싱포맨'은 "싱글의 삶이 부럽냐",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할 거냐"라는 날카로운 질문으로 소통의 신 김창옥을 당황시켰다.
심금을 울리는 명언 제조기 김창옥과 '돌싱포맨'의 대환장 케미는 5일(화) 밤 9시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강연계의 BTS'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돌싱포맨' 멤버들과 함께 큰 웃음을 선사한다.
5일 방송될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게스트로 김창옥이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김창옥은 중년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으로 '나는 자연인이다'를 꼽으며, 그 이유로 남편들이 아내와 떨어져 자유롭게 살고 싶어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돌싱포맨'은 "싱글의 삶이 부럽냐", "다시 태어나도 지금의 아내와 결혼할 거냐"라는 날카로운 질문으로 소통의 신 김창옥을 당황시켰다.
김창옥은 '남자들의 갱년기'의 대해서도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돌싱포맨'은 요새 부쩍 화가 많아지고 트집을 잡는다며 서로를 고발했다. 내용을 듣던 김창옥은 "딱 청소년 남자애들이 그런다"며 환갑을 앞둔 '돌싱포맨'을 아이 취급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아버지와 소통이 안 된다는 탁재훈을 향해 뼈 때리는 한마디를 날려 탁재훈을 K.O.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어 김창옥은 '돌싱포맨'에게 인기 많은 남자의 특징을 소개해 모두를 초집중시켰다. 이상민이 김창옥에게 "스킨십을 안 한 지 오래돼서 스킨십 하는 방법을 잊었다"며 고민을 털어놓자, 김창옥이 명쾌한 해답을 내놓아 "괜히 소통 전문가가 아니다"며 모두를 감탄케 했다.
한편, 돌싱포맨은 나도 모르게 자주 쓰는 단어인 '습관어' 분석에 나섰다. 서로를 무시하는 단어가 난무하는 '돌싱포맨'의 습관어 실태에 김창옥은 "웃겨서 눈물이 다 난다"며 대폭소해 현장이 초토화되기도 했다.
심금을 울리는 명언 제조기 김창옥과 '돌싱포맨'의 대환장 케미는 5일(화) 밤 9시 방송될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언맨' 복귀 NO"…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차기작은 박찬욱 감독 '동조자'
- '강심장VS' 문세윤 "연예대상 약발 떨어져…전현무가 현재 챔피언이라 어마어마"
- 최민환-율희 충격 파경...연예인 어린 자녀들 노출은 어쩌나
- 방탄소년단 진, 벌써 병장 됐다...6개월만 있으면 민간인
- 나영석 PD "내가 배정남 싫어한다는 소문 때문에 섭외 안된다고…우리 친하다" 손절설 해명
- "죄송합니다"…'전두광' 황정민, 무대인사서 사과 반복한 이유
- 고정우, 돌아가신 할머니 위한 무대 선다...생애 첫 '가요무대' 출연
- 노희경 작가→조인성·한지민 등 연탄 지원 봉사…"이어지는 손길에 뭉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