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스틱 게임즈와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체결

이학범 입력 2023. 12. 5. 18:04 수정 2023. 12. 5. 18:0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스웨덴 게임사 앱 크리에이션 엑스퍼츠(App Creation Experts)의 개발 스튜디오 미스틱게임즈(Mystic Games)와 블록체인 게임 2종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미스틱 게임즈는 '콜 오브 더 보이드(Call of the VoYd)'와 '히어로즈 오브 더 보이드(Heroes of VoYd)'를 위믹스 플레이에 선보인다. 두 게임 간 토큰과 NFT를 호환하는 '인터게임 플레이(inter-game play)'도 구현할 계획이다.

'콜 오브 더 보이드'는 로그라이트 서바이벌 슈팅 게임으로 고대 세계의 짐승, 미래 괴물 로봇 등 다양한 적들과 맞서 싸우는 각종 콘텐츠가 담겨있다. '히어로즈 오브 더 보이드'는 방치형 RPG로,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새로운 영웅과 장비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미스틱 게임즈 매튜 벅스턴 CEO는 "게임에서 보내는 시간이 직장에서 보내는 시간이나 다른 취미와 동등한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믿는다"며,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위믹스 플레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