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네오플 신작 '카잔' 명칭 확정…예고편도 곧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5일 네오플 액션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싱글 플레이 신작 '프로젝트 AK' 정식 명칭을 '퍼스트 버서커: 카잔(카잔)'으로 확정하고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카잔'은 넥슨 대표 지식재산권 '던전앤파이터'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하드코어 액션 역할수행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은 5일 네오플 액션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싱글 플레이 신작 '프로젝트 AK' 정식 명칭을 '퍼스트 버서커: 카잔(카잔)'으로 확정하고 게임 정보를 공개했다.
'카잔'은 넥슨 대표 지식재산권 '던전앤파이터'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하드코어 액션 역할수행게임이다. 콘솔(플레이스테이션·엑스박스)과 PC(스팀)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반역 누명을 쓰고 추방돼 가까스로 살아남은 펠로스 제국 대장군 '카잔'이 본인이 몰락하게 된 사건을 파헤치면서 벌어지는 여정을 담았다. 독자적인 3D 셀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처절하게 펼쳐지는 복수극을 그려냈다.
플레이어는 '카잔'이 돼 정교하고 깊이 있는 액션 공방을 기반으로 신중하게 적과 싸워 나가게 된다. 넥슨 관계자는 "게임 진행에 따라 본인만의 스타일로 캐릭터와 장비를 성장시키면서 더욱 호쾌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변화하는 전투 양상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넥슨은 오는 12월 8일(한국시각 기준) 열리는 북미 최대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GA)'에서 '카잔'의 신규 예고편 영상을 처음 공개한다.
윤명진 '카잔' 총괄 디렉터는 "던전앤파이터 만의 도전적인 플레이와 성장 그리고 강렬한 액션 쾌감을 싱글 플레이 환경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전투 디자인에 공을 들였다"며 "콘솔 게이머층의 기대치를 충족하는 완성도를 위해 개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대통령, 6개 부처 개각 의미…'스타 장관' 총선행
- 메가시티 마중물 '자치시'…서울 자치구는 역차별 우려
- 국민의힘, '혁신' 거부? '식은땀' 흘리는 수도권 의원들
- [리얼과 논란 사이②] "생기부·SNS도 본다"…출연자 검증 이렇게 해도 한계
- [단독] 인권위, 조수진 의원 '직장내 괴롭힘' 조사 착수
- 새 진용 갖춘 삼성전자, 신사업 발굴 속도 낸다
- OK금융 대부업 꼬리표 뗐지만…부동산PF 부실에 최윤 '종합금융 꿈' 멀어지나
- "하나 정리하니 또 하나 터지네"…위기의 카카오, 멀고 먼 '정상화'
- [TMA 인터뷰] 권은비, '올해의 솔로 퍼포머'가 꿈꾸는 미래
- 적수 없는 '서울의 봄', 흥행 그 이상의 의미[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