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노이, AOMG 계약금 얼마길래…“억대 포르쉐 뽑았다”
김지우 기자 2023. 12. 5. 17:15
가수 미노이가 드림카를 뽑았다.
5일 매거진 엘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미노이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미노이는 “제가 이사를 했다. AOMG에 합류한 기념으로 엘르 12월호 화보도 찍고 영상도 촬영하러 왔다”고 소개했다.
미노이는 화장품, 선글라스, 안경 등 가방 속 애장품을 공개했다.
다음으로 차 키를 꺼내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21세기 신여성으로서 참을 수 없는 제 드림카였다. 차를 가져올 순 없어서 키를 가져왔다. 최근에 큰일을 했다. 포르쉐 타이칸 하늘색이다. 자료화면으로 띄워달라. 제가 붕붕이라고 부른다”고 새로 장만한 억대 슈퍼카를 자랑했다.
이어 “AOMG랑 함께하게 되면서 신곡이 나왔다. 합류 기념으로 굿즈도 같이 만들었다. 앨범커버에 들어간 오브제를 촬영한 사진이다. 붙이고 싶은 데 붙일 수 있게 스티커로 만들었다. 제가 촬영도 하고 만들었다. 진땀을 뺐다”며 굿즈 스티커를 설명했다.
또 스티커 속 캐릭터와 같은 모양의 오브제를 공개하며 “원래는 얘네가 키링이 돼야 한다. 아직 키링이 되지 못한 원본을 가져왔다. 밍밍이, 세섬이. 제가 키우는 반려동물을 키링으로 만들 예정이다. 12월쯤 오픈되지 않을까. 많은 관심과 기대해 주시면 열심히 준비해보겠다”고 덧붙였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충격’ 토트넘, 손흥민에 재계약 불가 통보···1년 연장 옵션이 끝 “태도 바꿨다, SON 측은 충
- [종합] 조현아, 상당한 재력 “저작권료 N천만 원…일 없어도 타격 無” (돌싱포맨)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율희, 최민환 성매매 정황 폭로 이유···“양육권 되찾기 위해”(이제혼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