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필리핀을 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수백만 가지를 경험해보세요
총 7641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은 수도인 마닐라를 비롯해 세부, 보홀, 보라카이, 클락 등으로 잘 알려진 대표적인 휴양지다. 한 번의 여행으로는 필리핀을 제대로 경험했다고 할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필리핀 관광부는 올 겨울 시즌 ‘당신이 필리핀을 더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수백만 가지를 경험해 보세요. Love the Philippines’라는 콘셉트로 홈페이지를 통해 주요 여행사들과 함께 필리핀 겨울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각 상품은 휴양지들이 보유한 장점과 함께 기존 여행 상품과 차별화된 경험을 추가해 겨울 여행지로서의 필리핀의 매력을 새롭게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 지사장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필리핀을 방문한 약 400만 명의 해외 여행객 중 약 30%에 달하는 117만 명이 한국인”이라며 “한국 시장은 전체 인바운드 시장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한국의 겨울 시즌은 필리핀을 방문하기에 이상적인 시기”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올 겨울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한 나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주요 여행사인 하나투어, 모두투어, 교원투어,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인터파크트리플과 함께 겨울 여행 상품을 론칭했다”며 “필리핀 관광부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러브 더 필리핀(Love The Philippines)’ 캠페인을 통해 필리핀의 다채로운 면을 홍보할 뿐만 아니라 현지 관광 인프라 확충과 지속가능성 강화 등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다채로운 필리핀 겨울 여행 상품은 필리핀 관광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필리핀 관광부가 추천하는 주요 여행지로 떠나는 겨울 여행 상품들을 살펴보자.
교원투어에서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보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보홀 여행의 중심지 알로나 비치 근처에 있는 헤난 타왈라 리조트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다이빙 전문 강사진에게 이론 교육을 받은 후, 추가 선택 시 전문 강사와 함께 해양 생물들과 수중 체험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선택 관광으로 아일랜드 호핑투어도 있다. 시티투어로 사왕 재래시장과 팡라오 성당을 가이드와 함께 걸으며 보홀의 역사와 문화를 접하면서 지역 특산품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세부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원어민 영어 교육이 가능한 맞춤형 가족 여행지로 손꼽힌다. 하나투어는 세부 섬 중앙 해변에 자리한 대규모 워터파크인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가족 어학연수 상품을 추천한다. 어학연수를 경험해보고자 하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프로그램은 전문 영어 선생님과 함께하는 영어 교육과 더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학부모들 사이에서 이미 인기다.
또 원어민 영어 선생님의 지도 하에 진행하는 쿠킹, 아트 등 다양한 놀이는 물론 부모와 함께하는 ‘플레이 드림’ 시간도 마련했다.
선택 관광으로 아일랜드 호핑투어, 선셋투어 등 다양한 옵션이 있어 자녀의 성향에 맞춰 학습과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부모는 아이들의 교육 일정 동안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기며 개인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세부 어학원을 방문해 학부모 상담, 자녀 레벨 테스트, 유학 생활, 로컬 학교 진학, 외국 대학교 입시와 관련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도 제공된다.
참좋은여행에서는 보라카이에서의 로맨틱한 여행 경험을 극대화해줄 상품을 선보인다. 연인과 함께하는 일정에서 가장 중요한 건 단연 호텔일 것이다. 일정에 포함된 헤난 파크 리조트는 지난해 신규 오픈해 깨끗한 시설뿐만 아니라 보라카이 최대 쇼핑몰인 디 몰과 화이트 비치가 도보 5분 내에 있어 접근성을 강조한다.
또 여행 일정에 즐거움을 더할 해양 스포츠로는 세일링 보트와 바나나 보트가 있고, 선택 옵션으로 스쿠버다이빙, 페러세일링과 제트스키도 즐길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세일링 보트를 타고 보라카이 석양을 감상한다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감동을 느낄 수 있을 테다. 마사지를 받으며 피로를 푸는 힐링의 시간도 보낼 수 있다.
마닐라는 휴양과 도심을 결합한 매력적인 여행지인 동시에 골프 애호가들에게도 사랑받는 골프 여행지이기도 하다. 필리핀의 다양한 지역에서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지만, 모두투어에서 선보이는 마닐라 무제한 골프 라운딩 여행상품은 여행사가 자신있게 내세우는 상품이다.
‘깔라따간 골프 여행 상품’ 은 마닐라 서남쪽 바탕가스주에 있는 깔라따간 골프 코스에서 3박 5일동안 숙박을 포함한 무제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선택 관광 및 자유시간 중에는 마사지와 뗏목투어도 선택 가능해 골프뿐만 아니라 관광과 레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모두투어에서 올 겨울 클락 내에서 상대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푸닝 온천과 수빅 호핑투어의 숨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푸닝 온천은 피나투보 화산분화로 형성된 폭포수로 만들어진 온천이다.
이 온천에 가기 위해선 현지인이 운전하는 사륜구동 자동차를 이용해 30분 정도 올라가야 하는데, 용암이 흘러내린 기암절벽 계곡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스릴 넘치는 경험을 해볼 수 있다.
푸닝 온천에서는 피나투보 화산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푸른 대자연의 한가운데 둘러싸인 채 온천을 즐길 수 있다.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는 이곳에서는 발걸음을 옮길 때마다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도 찍을 수 있다.
화산재 모래찜질과 야외 유황 온천은 자연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어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 코스로 제격이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는 32세 알몸 청소부”…고무장갑만 착용, 시간당 8만원 버는 쿨한 직업 - 매일경제
- 이혼 부부, ‘이 말’만 하면 대판 싸웠다…돌싱들, 결혼생활 악몽 순간은 - 매일경제
- 지폐투입구에 ‘종이’ 넣는 초등생에…무인가게 사장님 덜덜 떨었다 - 매일경제
- “얼죽숏 다 얼어죽었다네요”…롱패딩 ‘한파 생존템’으로 인기 부활 - 매일경제
- [단독] “초딩 용돈 어디서 쓰나봤더니”…학교 근처에 번지는 ‘이것’ - 매일경제
- 상장 두달 만에 3배 올랐는데…360억 ‘물량 폭탄 주의보’ 떨어진 종목은 - 매일경제
- “신고한 XX 누구야”…‘가로 3칸’ 람보르기니 주차 빌런, 그랜저가 복수? - 매일경제
- 한강대교 위에 호텔 만든다…“불꽃축제 명당 찜” - 매일경제
- 국힘 가는 이수정 “아이폰 쓰던 사람, 계속 아이폰만 써야 하나?” - 매일경제
- 메츠도 뛰어들었다...달아오르는 이정후 영입전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