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김나희, 새로운 도전…'현역가왕'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코미디언 김나희가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김나희는 최근 첫 방송된 MBN 서바이벌 예능 '현역가왕'에 등장했다.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톱7을 뽑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이다.
'현역가왕' 출격을 알린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또 한 번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큰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 김나희,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찬미·안소미도 응원
가수 겸 코미디언 김나희가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김나희는 최근 첫 방송된 MBN 서바이벌 예능 '현역가왕'에 등장했다.
'현역 5년 차'라는 자막과 함께 무대 위에서 모습을 드러낸 그는 붉은색 의상을 소화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톱7을 뽑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이다.
김나희는 2013년 KBS 공채 28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했다. 2019년 방영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는 최종 5위를 차지하며 가수로서의 능력까지 증명했다. 이후 그는 다양한 무대와 예능에서 노래 실력, 입담을 모두 뽐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 6일에는 이뤄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애틋함과 불륜에 대한 원망을 담은 곡 '나쁜여자'를 발표했다.
'현역가왕' 출격을 알린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또 한 번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큰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 김나희,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김나희의 동료들은 댓글로 응원을 전했다. 가수 허찬미는 "언니, 멋지다. 응원해요. 파이팅"이라고, 코미디언 안소미는 "본방사수"라고 이야기했다. 김나희가 팬들과 동료들의 응원 속에서 '현역가왕'을 통해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현역가왕'을 향한 대중의 관심은 뜨거운 상황이다. 이 프로그램은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7.6%, 전국 시청률 6.8%을 기록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군 "7살 때 이혼한 父, 말기암에 고시원 생활"..고백 ('동상이몽')
- 최영재 "첫눈에 반한 아내와 10년 연애..파병 전날 결혼 결심" ('복면가왕')
- 이장우 "결혼할 사람 있다… 나혼산도 잃고 싶지 않아 고민"
- NRG 출신 노유민, 키즈카페서 호흡곤란 사고
- 박진영 "비♥김태희 딸, 끼 많아...걸그룹 계획 중" ('라스')
- 이혜영 "신동엽 팬이었는데 소개팅... 질척대서 찼다"
- 조혜련, KBS서 '아나까나' 못 부르는 이유 고백 ('개콘')
- '아이돌 부부' 최민환·율희, 결혼 5년 만 파경
- '남과여' 제작진, 이설에게 극찬 보낸 이유
- 안세하 "♥전은지, 얼음 같아...표현 없어 서운" ('동상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