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신여성으로서 참을 수 없어” 미노이, 1억 넘는 슈퍼카 구입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미노이가 애장품을 소개했다.
미노이는 자신의 애장품을 소개했다.
C사 벨트 등 아이템을 소개한 후 미노이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21세기 신여성으로서 참을 수 없는 제 드림카다"라며 P사 자차 키를 꺼냈다.
미노이는 "차를 가져올 수는 없어서 차 키를 가져와봤다"라며 "최근에 큰일을 했다. 색은 하늘색이고 나중에 자료화면으로 띄워달라. 제가 자동차를 '붕붕이'라고 한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미노이가 애장품을 소개했다.
5일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_ELLE KOREA’에는 ‘엘르 화보 찍고 유튜브까지 등판한 미노이 #ELLE네이름택’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미노이는 자신의 애장품을 소개했다. 취미로 사진을 찍는다며 카메라 두 대를 꺼냈다. 미노이는 “얘네 이름을 한번 지어보겠다”라며 ‘추억 기록이’라는 이름을 붙여줬다.
또한 C사 하이라이터, 립스틱과 팔레트, 블러셔 등 화장품을 소개했다. 그는 “저 광고비 받는 거 아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미노이는 안경을 꺼내 착용했다. 그는 “제가 이걸 쓰고 셀카를 올린 적이 있다. (사람들이) 자꾸 릴러말즈 닮았다고 하셔서 조금 곤란했다. 이건 블루 라이트를 차단해 준다. 제가 시력도 오른쪽 눈이 조금 더 안 좋다. 물론 시력이 좋지만, 조금 시력 차이가 나는 게 더 피곤해진다고 하더라. 그래서 책을 읽거나 작업을 하거나 그럴 때 쓰는 안경이다”라고 설명했다.
C사 벨트 등 아이템을 소개한 후 미노이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21세기 신여성으로서 참을 수 없는 제 드림카다”라며 P사 자차 키를 꺼냈다.
미노이는 “차를 가져올 수는 없어서 차 키를 가져와봤다”라며 “최근에 큰일을 했다. 색은 하늘색이고 나중에 자료화면으로 띄워달라. 제가 자동차를 ‘붕붕이’라고 한다”라고 전했다.
그 밖에도 선글라스를 꺼내며 “‘미노이의 요리조리’ 편집해 주시는 PD 님께서 최근에 결혼을 하셨다. 제가 거기서 축가를 불렀는데 축가 선물로 이걸 주셨다. 디테일이 이렇게 들어가 있고 이걸 썼을 때 옆 테가 멋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노이는 지난달 29일 신곡 ‘티켓(Ticket)’을 발매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드쿤스트 “전현무·기안84, 정말 오만하다…수많은 방송국 동료들에 실례” 일침
- ‘이상화♥’ 강남, 아이돌 소속사 대표로 변신..“한달 식비만 200만원”(‘동네친구강나미’)
- ‘임신’ 손연재 “다음 디즈니는 아기랑 와야겠지” 행복한 만삭 여행
- 조인성, ‘어쩌다 사장3’에서 어쩌다 이렇게 됐나…“정말 일하고 있나?”
- ‘뇌섹녀’ 서동주, 현실감 없는 비키니 몸매 공개...화보인 줄
- 최민환·율희, 결혼 5년 만 이혼“세 아이는 아빠가 양육” [전문]
- 김지민, 결혼 언급 “♥김준호와 연애 3년, 사회적 유부녀라고”(‘조선의사랑꾼’)
- 배드민턴 국대 A ‘음주 뒤 훈련 무단불참+대표팀 숙소 女동반’…자격정지 2년 중징계 유야무야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상견례 비하인드 공개..“하정우 스케줄에 변경”(‘조선의사랑꾼’
- “박수홍, 잘못된 행동하려는 경우 많았다”..손헌수, 박수홍 생각에 ‘눈물’(‘속풀이쇼동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