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손태영 8살 딸, 미코 母 닮아 길쭉한 팔다리‥뒤태부터 다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딸이 남다른 신체 비율을 자랑했다.
12월 5일 손태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Have a good 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딸 리호가 반려묘와 함께 산책 중인 모습이 담겼다.
'아이들이 연예계로 데뷔하고 싶어한다면?'이라는 질문에 권상우는 "난 전혀 그럴 생각이 없는데?"라고 말했고, 손태영은 "여기 왔으니까 얘네들이 하고자 하는 걸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딸이 남다른 신체 비율을 자랑했다.
12월 5일 손태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Have a good 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딸 리호가 반려묘와 함께 산책 중인 모습이 담겼다. 리호는 부모님의 장점만 물려받아 8살 나이에도 길쭉한 팔다리로 감탄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리호 뒷모습 딱 태영언니 미니미네요”, “뒷모습도 예쁜 리호”, “벨라랑 산책하는 귀염둥이 리호” 등 반응을 보였다.
권상우, 손태영은 지난 2008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현재 미국에서 지내고 있는 손태영은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로 팬들에게 소소한 일상을 공개 중이다.
최근 권상우, 손태영은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이들이 연예계로 데뷔하고 싶어한다면?’이라는 질문에 권상우는 “난 전혀 그럴 생각이 없는데?”라고 말했고, 손태영은 “여기 왔으니까 얘네들이 하고자 하는 걸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말 미안해” 율희 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 세 아이 양육권 합의 어떻게? [종합]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아는형님’ 대기실 문 발로 뻥 “떨렸지만 일부러”(짠한형)
- 이혜영 “신동엽 날 만지고 싶어 질척, 몸 달아 본성” 폭로 기관차 폭주(짠한형)
- 전교 1등 자퇴, 알고 보니 언니도 자퇴 “명문대 입학 불구 나쁜 본보기” 후회(터치스)
- 박군♥한영 집 최초공개 “옷방에 노래방 부스, 대출 갚으려 포도그림” (동상이몽2)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황신혜, 60세 맞아? 로맨틱 케이프 코트룩도 완벽소화 “패션 여왕”
- 이동건 “동생 20살에 멈춰, 호주가서 유골 안고 한국 돌아와”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