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홀랜드, 결혼 임박? "젠데이아는 나랑 있을 때 가장 솔직해"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톰 홀랜드가 '결혼 임박설'이 돌았던 여자친구 젠다이아 콜먼에 대해 언급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방송인 노동조합)과의 인터뷰에서 이례적으로 자신의 여자친구 젠데이아에 대해 언급했다.
젠데이아와 톰은 처음 데이트를 시작했을 때부터 그들의 로맨스를 비밀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톰 홀랜드는 지난 6월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행복하고 사랑에 빠져있습니다"라며 자신이 연애 중임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재 기자] 배우 톰 홀랜드가 '결혼 임박설'이 돌았던 여자친구 젠다이아 콜먼에 대해 언급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톰 홀랜드는 지난 1일(현지 시간) SAG-AFTA(미국 배우.방송인 노동조합)과의 인터뷰에서 이례적으로 자신의 여자친구 젠데이아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젠데이아가 아마도 나에게 가장 솔직할 것"이라며 "그것이 제가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왜냐면 (그 사람에겐 솔직할 곳이) 필요할 테니까요"라고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두 사람은 2021년 7월, 차 안에서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둘의 연애는 강제적으로 공식화됐다. 두 사람은 그들의 관계에 대한 언급을 극도로 아끼며 사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젠데이아와 톰은 처음 데이트를 시작했을 때부터 그들의 로맨스를 비밀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이상 숨기기 힘들다고 판단한 그들은 결국 자신들의 관계를 인정했다.
톰 홀랜드는 지난 6월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행복하고 사랑에 빠져있습니다"라며 자신이 연애 중임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그러면서 "우리의 관계는 우리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보호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신성하게 유지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누구에게도 빚을 지고 있지 않으며 이 상황은 우리의 경력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라고 덧붙이며 건강하고 현실적인 연애관을 드러냈다.
한편, '스파이더맨' 시즌 4는 지난 5월 소니 픽처스 회장이자 프로듀서 에이미 파스칼에 의해 작업 중인 것으로 드러났으며, 톰 홀랜드는 '스파이더맨' 시즌 4와 관련해 마블과 적극적이 대화를 나눴다고 밝혀 모두의 기대를 높였다.
김현재 기자 khj@tvreport.co.kr / 사진=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예고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