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혹의 자유인’ 김대호 아나운서, 서운함 토로…“신인상 꼭 받고 싶다”[SS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김대호 아나운서가 신인상을 향한 마지막 질주를 시작했다.
김대호 아나운서가 5일 서울 마포구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학연' 제작 발표회에 참석했다.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 시리즈,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하는 방송인 덱스와 신인상 유력 후보로 겨루고 있는 김대호 아나운서는 "신인상 정말 받고 싶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MBC 김대호 아나운서가 신인상을 향한 마지막 질주를 시작했다.
김대호 아나운서가 5일 서울 마포구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학연’ 제작 발표회에 참석했다.
‘학연’은 학창 시절 친구가 연인이 되는 솔로 동창회로, 10년 만에 모인 초등학교 동창생들이 4박 5일간 함께하며 사랑을 싹틔우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대호 아나운서는 최근 동방송사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불혹의 자유인’이라는 별명과 함께 떠오르는 예능 신예다.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 시리즈, ‘전지적 참견 시점’ 등에 출연하는 방송인 덱스와 신인상 유력 후보로 겨루고 있는 김대호 아나운서는 “신인상 정말 받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못 받으면 서운할 거 같다”며 “원래 상을 받기 위해서는 마지막에 잘해야 한다고 하는데 ‘학연’이 잘 돼서 제가 신인상에 방점을 찍었으면 좋겠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학연’은 이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드쿤스트 “전현무·기안84, 정말 오만하다…수많은 방송국 동료들에 실례” 일침
- ‘이상화♥’ 강남, 아이돌 소속사 대표로 변신..“한달 식비만 200만원”(‘동네친구강나미’)
- ‘임신’ 손연재 “다음 디즈니는 아기랑 와야겠지” 행복한 만삭 여행
- 조인성, ‘어쩌다 사장3’에서 어쩌다 이렇게 됐나…“정말 일하고 있나?”
- ‘뇌섹녀’ 서동주, 현실감 없는 비키니 몸매 공개...화보인 줄
- 최민환·율희, 결혼 5년 만 이혼“세 아이는 아빠가 양육” [전문]
- 김지민, 결혼 언급 “♥김준호와 연애 3년, 사회적 유부녀라고”(‘조선의사랑꾼’)
- 배드민턴 국대 A ‘음주 뒤 훈련 무단불참+대표팀 숙소 女동반’…자격정지 2년 중징계 유야무야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상견례 비하인드 공개..“하정우 스케줄에 변경”(‘조선의사랑꾼’
- “박수홍, 잘못된 행동하려는 경우 많았다”..손헌수, 박수홍 생각에 ‘눈물’(‘속풀이쇼동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