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슬, '알콩달콩' MC 발탁…만능 엔터테이너 활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예슬이 '알콩달콩'의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5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강예슬이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알콩달콩'의 MC로 발탁, 오는 6일 '알콩달콩' 첫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강예슬이 MC로 선정된 '알콩달콩'은 누구나 공감 할 수 있고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상 속 생활 정보 이야기를 담은 시사교양 프로그램이다.
한편 강예슬의 MC 활약상은 TV조선 '알콩달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 꽃'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가수 강예슬이 ‘알콩달콩’의 새로운 MC로 발탁됐다.
5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강예슬이 TV조선 시사교양 프로그램 ‘알콩달콩’의 MC로 발탁, 오는 6일 ‘알콩달콩’ 첫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알콩달콩’의 MC로 확정된 강예슬은 매주 목요일마다 무르익은 진행력을 발휘, 일상 속 생활 정보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빠르고 깔끔하게 전하는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강예슬은 SBS Fil ‘더트롯 연예뉴스 시즌2’의 MC로 활약한 바 있다. 당시 강예슬은 트로트 가수들의 여러 소식을 발빠르게 전한 것은 물론, 프로그램을 능숙하게 이끄는 안방마님으로서 존재감을 보여준 바 있다.
강예슬은 ‘알콩달콩’을 통해 ‘만능 MC’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강예슬이 MC로 선정된 ‘알콩달콩’은 누구나 공감 할 수 있고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일상 속 생활 정보 이야기를 담은 시사교양 프로그램이다.
한편 강예슬의 MC 활약상은 TV조선 ‘알콩달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군 "7살 때 이혼한 父, 말기암에 고시원 생활"..고백 ('동상이몽')
- 최영재 "첫눈에 반한 아내와 10년 연애..파병 전날 결혼 결심" ('복면가왕')
- 이장우 "결혼할 사람 있다… 나혼산도 잃고 싶지 않아 고민"
- NRG 출신 노유민, 키즈카페서 호흡곤란 사고
- 박진영 "비♥김태희 딸, 끼 많아...걸그룹 계획 중" ('라스')
- 이혜영 "신동엽 팬이었는데 소개팅... 질척대서 찼다"
- 조혜련, KBS서 '아나까나' 못 부르는 이유 고백 ('개콘')
- '아이돌 부부' 최민환·율희, 결혼 5년 만 파경
- 장민호, 대구도 뜨겁게 달궜다
- '남과여' 제작진, 이설에게 극찬 보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