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 되었습니다' 차우민, 최강 빌런 변신…서열 1위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밤이 되었습니다' 차우민이 극강의 빌런 연기로 긴장감을 높인다.
차우민은 U+ 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고경준 역을 맡아 강렬한 활약을 예고했다.
차우민은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유일고 서열 1위 고경준 역으로 분한다.
차우민은 웹드라마 '플로리다반점'으로 데뷔 후, 그는 굵직한 화제작들에 연달아 출연해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는 라이징 배우로 주목받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우민은 U+ 모바일tv 오리지널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고경준 역을 맡아 강렬한 활약을 예고했다. ‘밤이 되었습니다’는 종료가 불가능한 의문의 마피아 게임에 강제로 참여하게 된 유일고 2학년 3반의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 저주받은 수련원에 고립된 아이들이 죽음의 마피아 게임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차우민은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유일고 서열 1위 고경준 역으로 분한다. 그가 연기할 고경준은 극과 극의 얼굴을 지닌 인물. 부유한 집안 환경과 상위권 성적, 뛰어난 처세술을 가져 선생님들에게는 호감인 학생이나 동급생 사이에서는 공포의 대상이다. 마피아 게임이 진행됨과 동시에 발동하는 고경준의 처절한 생존 본능은 이야기에 극한의 긴장감을 몰고 올 예정이다.
차우민은 웹드라마 ‘플로리다반점’으로 데뷔 후, 그는 굵직한 화제작들에 연달아 출연해 많은 이들에게 주목받는 라이징 배우로 주목받는 중이다. 특히 차우민은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약한영웅 Class1’으로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현역 MMA 유망주 우영 역을 빈틈없이 그려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것. 이어 지난 10월 개봉한 ‘용감한 시민’을 통해 스크린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공개된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에서 차우민은 존재만으로도 위협적인 캐릭터를 그려내며 섬뜩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모니터링 중인 꼼꼼한 면모와 해사한 미소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밤이 되었습니다’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한 회씩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넷플릭스에서는 매주 목요일마다 4편의 에피소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안팔리네"…팬데믹 끝났는데 전세계 재고 급증한 이유는?
- "삑~ 불법입니다" 싸다고 샀더니..고춧가루 등 직거래 '주의'
- 코 성형 후 냄새 못맡게된 40대 환자…손해배상 기준은?
- "장난으로"…상가 건물 엘리베이터 불 지른 10대들
- 길거리서 중국인들 '쇠망치' 난투극…중국인 피해자 의식불명
- "여성 있기에 사람 있다"...'성폭행' 배우에 일침 [그해 오늘]
- “영상통화 중 몰래 녹화” 황의조 '제2의 여성' 나왔다
- “어쩐지 싸더라”…말 많고 탈 많은 ‘알리’
- "민주주의 국가서 이 정도 목소리는 내야"...정우성의 소신
- MLB, KBO에 이정후·고우석 포스팅 공시 통보..1월 3일까지 협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