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의 산타크루즈', 日 방영 확정…열도 달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중의 산타크루즈'가 오는 24일 일본 TBS를 통해 방영된다.
5일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BS FiL·SBS M 공동 제작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는 오는 24일 밤 11시 30분 일본 TBS를 통해 방영을 확정했다.
'김호중의 산타크루즈'의 일본 TBS 방영일이 확정되면서 국내를 넘어 열도 팬들마저 사로잡을 '트바로티'의 저력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는 오는 24일 일본 TBS를 통해 방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4일 방송
‘김호중의 산타크루즈’가 오는 24일 일본 TBS를 통해 방영된다.
5일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SBS FiL·SBS M 공동 제작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는 오는 24일 밤 11시 30분 일본 TBS를 통해 방영을 확정했다.
일본 TBS를 통해 방영되는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는 김호중이 팬들과 함께한 6박 7일 일정의 크루즈 여행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김호중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와 선물부터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까지 생생하게 담겨 국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김호중의 산타크루즈’의 일본 TBS 방영일이 확정되면서 국내를 넘어 열도 팬들마저 사로잡을 ‘트바로티’의 저력이 기대되고 있다. 또 크루즈에서 펼쳐진 김호중과 팬들의 화기애애한 음악 여행은 현지 팬들의 열띤 관심을 한층 높일 전망이다.
앞서 김호중은 지난 6월 팬들과 함께 6박 7일 일정의 크루즈 여행을 떠났다. 김호중과 팬들은 코스타 세레나호를 타고 포항에서 출발해 일본 오키나와 미야코지마 대만 기륭 3곳에 하선하고 부산으로 돌아왔다.
한편 ‘김호중의 산타크루즈’는 오는 24일 일본 TBS를 통해 방영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군 "7살 때 이혼한 父, 말기암에 고시원 생활"..고백 ('동상이몽')
- 최영재 "첫눈에 반한 아내와 10년 연애..파병 전날 결혼 결심" ('복면가왕')
- 이장우 "결혼할 사람 있다… 나혼산도 잃고 싶지 않아 고민"
- NRG 출신 노유민, 키즈카페서 호흡곤란 사고
- 박진영 "비♥김태희 딸, 끼 많아...걸그룹 계획 중" ('라스')
- 이혜영 "신동엽 팬이었는데 소개팅... 질척대서 찼다"
- 조혜련, KBS서 '아나까나' 못 부르는 이유 고백 ('개콘')
- '아이돌 부부' 최민환·율희, 결혼 5년 만 파경
- 장민호, 대구도 뜨겁게 달궜다
- '남과여' 제작진, 이설에게 극찬 보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