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대 앞둔 뷔, 아이유 신곡 MV 촬영 완료…남다른 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아이유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5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아이유는 BTS 뷔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새 앨범은 상반기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뷔의 소속사 빅히트뮤직 측 또한 "뷔가 최근 아이유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아이유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5일 다수의 매체를 통해 "아이유는 BTS 뷔와 함께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새 앨범은 상반기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 아이유는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막바지 촬영과 새 앨범 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올 연말을 보낼 예정"이라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뷔의 소속사 빅히트뮤직 측 또한 “뷔가 최근 아이유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두터운 친분을 자랑한다. 뷔는 앞서 지난 9월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 ‘아이유의 팔레트’에 출연해 서로 반말을 하는 사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한편, 뷔는 오는 11일 현역 입대를 앞두고 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찾아간 이유…"과거 받아들이기로"
- BTS 진, 벌써 병장됐다…“뛰어난 군 생활로 조기 진급”
- "넷째 원해" "교육비 800만원"…이혼 최민환·율희 '금쪽상담소' 재조명
- 女직장인 고백 “선 자리서 옆테이블 남자에 번호 줬어요” 온라인 시끌
- 박명수 "친구 황정민 라디오 출연 안 해…'서울의 봄' 안 볼 것"
- 따릉이·공중전화·벤치가 쓰레기통?…쓰레기통 없는 ‘서울’ 부작용
- “女배우 추천에 800쪽 ‘벽돌책’도 품귀대란?” 한소희 한마디에 역주행
- 홍혜걸 “압도적 격차의 탁월함으로 이겨라” 여에스더 응원
- 친동생 5년간 성폭행, 유산까지 했는데…징역 12년에 “과하다” 항소한 친오빠
- “이혼전 ‘이 행동’만 하면 대판 싸웠다” 돌싱남녀가 밝힌 최악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