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IP 상품 ‘티처스 빡공 그리팅’ 텐바이텐에서 펀딩 오픈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채널A의 인기 프로그램인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를 배경으로 만들어졌다.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는 ‘금쪽같은 내새끼’ 제작진이 공부와 성적이 고민인 중고등학생들을 위해 만든 에듀 솔루션 버라이어티로, 이투스 수학 대표강사 정승제, 메가스터디 영어 대표강사 조정식 등 대한민국 최고 강사진의 코칭을 통해 성적을 올리는 생생한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현재 10대 중고등학생은 물론 학부모에 이르기까지 입소문을 타며 폭넓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해당 콜라보는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와 굿즈에 진심인 ‘텐바이텐(10X10)’, 그리고 문구에 진심인 ‘모트모트(motemote)’가 뭉쳐 학생들의 학습 고민에 초점을 맞춰 기획하였으며,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속 특급 강사들의 솔루션을 담은 공부 아이템부터 강사진의 사진과 어록을 활용한 스페셜 굿즈까지 만나볼 수 있어 10대 수험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처스 빡공 그리팅’은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 속 학생들의 다양한 공부 고민을 3가지 유형으로 나누어 ‘집중력 세트’, ‘시간관리 세트’, ‘시험관리 세트’ 등 총 3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집중력 세트’는 시험 시간에 문제풀이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을 위한 스터디 플래너, 오답 노트, 단어장, 위클리 플랜보드, 스티커, 아크릴 스탠드, 부적 키링, 랜덤 포카 특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간관리 세트’에는 오래 앉아서 공부하기가 어려운 수험생을 위한 스톱워치가 더해진다. ‘시험관리 세트’는 시험 기간을 앞두고 어디서든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티처스 스터디 파우치’를 포함한 구성이다.
‘티처스 빡공 그리팅’은 지난 4일 오전 10시부터 텐바이텐을 통해 예약 판매 접수를 시작했고, 오는 1월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티처스 빡공 그리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채널A 쇼핑몰 ‘샵오티티닷컴’(https://www.shop-ott.com)과 텐바이텐 홈페이지(https://www.10x10.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