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또 조기진급해 병장‥RM→정국 입대엔 승자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또 조기진급 했다.
진은 지난 12월 4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진이 또 조기진급 했다.
진은 지난 12월 4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진은 “항상 생일에는 라이브로 아미 여러분과 항상 즐겼었는데 올해는 아쉽게도 즐기지 못하여 마음이 아픕니다. 비록 몸은 함께하지 못하지만 마음만은 여러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단걸 꼭 알아주세요”라며 “어느덧 제가 입대하고 일년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아직 많은 시간이 남았지만 그래도 총 시간의 3분의 1만 더 보내면 여러분들과 함께 할 생각에 마음이 벌써 두근두근합니다”라고 적었다.
진은 “아 그리고 우리 멤버들 입대한다 하는데..눈물이 앞을 가립니다”라면서 웃음을 뜻하는 자음 ‘ㅋ’을 여러개 남겼다.
이어 “시간이 얼른 지나서 멤버들 그리고 아미 여러분들과 좋은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생일 축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조만간 찾아 뵙겠습니다”라며 “뛰어난 군 생활로 조기진급 한번 더 하여 현재 병장 김석진입니다 (중요)”라고 덧붙였다.
해당 게시물에 군 복무 중인 제이홉은 “찐 생축. 기수 끝나고 소대 정비 중. 시간은 간다”라고 생일을 맞은 진을 비롯해 군 입대를 앞둔 멤버들을 응원했다. 지민은 하트 이모티콘을 남겼다.
진은 지난해 12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현재 육군 5사단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복무 중이며, 제이홉은 지난 4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육군 제36보병사단 신병교육대 조교로 군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슈가는 9월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다.
RM, 지민, 뷔(V), 정국은 12월 모두 입대를 앞두고 있다. 가요계에 따르면 RM과 뷔는 12월 11일, 지민과 정국은 12월 12일 현역 입대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말 미안해” 율희 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 세 아이 양육권 합의 어떻게? [종합]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아는형님’ 대기실 문 발로 뻥 “떨렸지만 일부러”(짠한형)
- 이혜영 “신동엽 날 만지고 싶어 질척, 몸 달아 본성” 폭로 기관차 폭주(짠한형)
- 전교 1등 자퇴, 알고 보니 언니도 자퇴 “명문대 입학 불구 나쁜 본보기” 후회(터치스)
- 박군♥한영 집 최초공개 “옷방에 노래방 부스, 대출 갚으려 포도그림” (동상이몽2)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황신혜, 60세 맞아? 로맨틱 케이프 코트룩도 완벽소화 “패션 여왕”
- 이동건 “동생 20살에 멈춰, 호주가서 유골 안고 한국 돌아와”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