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자, 사석에서 만난 전지현 실물 “제법이더만” 인사 못한 이유는(또간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풍자가 전지현 실물에 감탄했다.
풍자는 12월 4일 채널 '재밌는 거 올라온다'의 '또간집'에서 전지현을 만난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날 올라온 '사석에서 전지현 만난 풍자'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에서 풍자는 "나 전지현 언니 봤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공항에서 내가 이렇게 싹 지나가는데 유독 얼굴 작은 사람이 있더라. 근데 눈이 이만했다. 처음엔 누군지 몰랐다. 어머 너무 예쁘다 제법이다 싶었다"며 전지현의 실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방송인 풍자가 전지현 실물에 감탄했다.
풍자는 12월 4일 채널 '재밌는 거 올라온다'의 '또간집'에서 전지현을 만난 소감을 이야기했다.
이날 올라온 ‘사석에서 전지현 만난 풍자’라는 제목의 쇼츠 영상에서 풍자는 "나 전지현 언니 봤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공항에서 내가 이렇게 싹 지나가는데 유독 얼굴 작은 사람이 있더라. 근데 눈이 이만했다. 처음엔 누군지 몰랐다. 어머 너무 예쁘다 제법이다 싶었다”며 전지현의 실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풍자는 “내가 꼴이 좀 깔끔했으면 ‘언니 안녕하세요. 팬입니다’ 했을 텐데 내가 당시 행색이 몹시 좋지 않았다. 상황이 많이 안 좋았다”라고 전하기도.
그러면서 그는 “배우님 한 번 나오세요. 제법이더만. 너무 예쁘더만. 한 번 나오세요”라고 전지현을 향한 러브콜 전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말 미안해” 율희 최민환 결혼 5년만 파경, 세 아이 양육권 합의 어떻게? [종합]
- “최초 열애 커밍아웃” 정우성, 10년 만난 여친→이지아 공개 열애 재조명
-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아는형님’ 대기실 문 발로 뻥 “떨렸지만 일부러”(짠한형)
- 이혜영 “신동엽 날 만지고 싶어 질척, 몸 달아 본성” 폭로 기관차 폭주(짠한형)
- 전교 1등 자퇴, 알고 보니 언니도 자퇴 “명문대 입학 불구 나쁜 본보기” 후회(터치스)
- 박군♥한영 집 최초공개 “옷방에 노래방 부스, 대출 갚으려 포도그림” (동상이몽2)
- 이혜성 볼륨감 이 정도였나, 누드톤 밀착 상의 입고 뽐낸 글래머 자태
- 막내딸 이효리, 투병 중인 父와 겨울산책…뭉클한 투샷
- 황신혜, 60세 맞아? 로맨틱 케이프 코트룩도 완벽소화 “패션 여왕”
- 이동건 “동생 20살에 멈춰, 호주가서 유골 안고 한국 돌아와” (미우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