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도 “듀스 30주년 맞아 컬래버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현도가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에서 록밴드 H2O, 비트박서 베이스 비와 함께 듀스 30주년 스페셜 무대를 펼친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현도는 "듀스 30주년을 맞이해 여러 컬래버를 준비했다. AI로 구현한 김성재의 목소리와 함께 4집을 준비 중"이라며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에서 스페셜 무대를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듀스 이현도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 이현도의 최근 근황과 함께 듀스의 그간 행보를 돌아봤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현도는 “듀스 30주년을 맞이해 여러 컬래버를 준비했다. AI로 구현한 김성재의 목소리와 함께 4집을 준비 중”이라며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에서 스페셜 무대를 예고했다.
이현도는 듀스 30주년을 위해 레전드 록밴드 H2O 컬래버 무대까지 선보인다. 90년대 뮤지션들의 놀이터인 카페 ‘바쿨’에서 만난 두 그룹은 힙합과 록 밴드의 음악적 만남을 시도한 바 있다. 이후 듀스 2집 ‘Go Go Go’(고 고 고)를 함께 탄생시킨 만큼, 그때 그 시절 향수를 그대로 재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2월 9일과 1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개최되는 ‘뉴엑스 뮤직 페스티벌(NEW X)’은 듀스 이현도, 태사자, 클릭비, 김현정, 플라워, 왁스, 포지션, 룰라, 디바 등 X세대를 대표했던 레전드들이 총출동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켓돌 김광수 “유준원 돌아온다면 30억 소송 취하…함께 가겠다”
- 임영웅, 2024 시즌그리팅 출시...‘매력부자 남친’ 변신
- “요즘 시대 예능”...전현무→엄지윤 ‘강심장 VS’, 新조합 귀환[종합]
- ‘강심장 VS’ 엄지윤 “MC들 호흡, 10점 만점에 2점”...이유는?
- ‘강심장 VS’ 문세윤 “대상 출신 MC? 전현무가 현재 챔피언”
- 뉴진스→스트레이 키즈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1차 라인업
- ‘강심장 VS’ 전현무 “강호동·이승기 워낙 잘해...처음엔 MC 고사”
- ‘더트롯쇼’ 손태진, 데뷔 첫 1위...“올해 가장 의미있는 상”
- ‘뭐라도 남기리’ 김남길, 대화집 ‘뒷:)담화’ 출간
- BTS 진, 또 조기 진급…“현재 병장 김석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