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뷔·지민·정국, 육군 현역 입대… 공식 행사 無

박상후 기자 2023. 12. 5. 11: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RM·뷔·정국·지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그룹 방탄소년단 RM·뷔·지민·정국이 입대한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5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RM·지민·뷔·정국은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한다. RM·뷔는 각각의 절차에 따라 입대 예정이며 지민·정국은 동반 입대한다.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들은 현장 방문을 삼가 주길 당부드린다. RM·지민·뷔·정국을 향한 따뜻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해 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는 '아티스트 IP를 무단으로 사용한 각종 투어나 패키지 상품 등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란다. 당사에서는 아티스트 IP를 무단 활용한 상업적 행위에 대해서는 상응하는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순차적으로 군 입대를 시작했다. 진은 5사단의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자대배치를 받아 복무하고 있으며 제이홉도 올해 4월 입대했다. 슈가는 9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박세완·김현우 기자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