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죽는구나"…설운도, '급발진 의심 사고' 심경 최초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설운도가 급발진 의심 사고를 겪은 심정을 처음으로 털어놨다.
5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는 겨울철 도로 위의 다양한 사건 사고들을 살펴본다.
세간을 들썩였던 설운도 가족의 급발진 의심 사고를 집중 조명한다.
설운도의 아내가 운전하던 고급 외제차가 서울 용산구의 골목길에서 서행하던 중 갑자기 속도가 붙어 질주하는 상황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가수 설운도가 급발진 의심 사고를 겪은 심정을 처음으로 털어놨다.
5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는 겨울철 도로 위의 다양한 사건 사고들을 살펴본다.
그룹 '오마이걸'의 멤버 효정은 10년째 장롱면허 소유자라고 밝혔다. 효정은 "(부모님이) 제가 '한블리'에 나오는 것을 보고 싶어했다"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세간을 들썩였던 설운도 가족의 급발진 의심 사고를 집중 조명한다. 설운도의 아내가 운전하던 고급 외제차가 서울 용산구의 골목길에서 서행하던 중 갑자기 속도가 붙어 질주하는 상황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된다. 앞 택시를 들이받고 상가 건물에 돌진한 뒤에야 멈춰 선 상황에 패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이에 설운도와 아내 이수진이 직접 긴박했던 그날의 상황을 전한다. 굉음과 함께 급가속하는 차량 속에서 "이게 죽는 거구나"라며 당시를 회상한 설운도는 급발진을 주장한다. 브레이크 먹통, 에어백 미작동 등을 차량의 오작동 증거로 들었다. 해당 차량과 충돌했던 택시 기사 또한 과거에 14년 정도 자동차 관련 업무를 했다고 밝히며 사고 당시의 증언으로 차량 결함 주장에 힘을 싣는다.
이어 시골길에서 발생한 아찔한 경운기 사고 영상이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린다. 좌회전하던 경운기에서 중심을 잃고 떨어진 운전자가 제자리를 빙글빙글 도는 경운기를 멈추기 위해 쫓아가다 부상까지 당한다. 파손된 블랙박스 차량의 수리비까지 모두 보상해 줘야 하는 안타까운 상황에 한문철 변호사는 '농기계종합보험'에 대한 꿀팁을 전한다.
회식과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을 맞아 술때문에 일어나는 각종 사건 사고도 소개한다. 주차된 차에 넘어가는가 하면 지나가는 차를 전력 질주로 쫓아가는 등 황당한 행태가 펼쳐진다. 10세 어린이의 시선으로 바라본 취객 구조 사연까지 다루며 다시 한번 음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운다. 겨울철을 맞아 유의해야 하는 빗길 운전과 차량 화재도 집중 분석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검찰,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평생 참회해야"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