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스웨덴 게임사와 첫 온보딩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스웨덴 게임사와 처음으로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위메이드는 스웨덴 게임사 앱 크리에이션 엑스퍼츠의 개발 스튜디오 '미스틱 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2종에 대한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매튜 벅스턴 미스틱 게임즈 CEO는 "게임에서 보내는 시간이 직장에서 보내는 시간이나 다른 취미와 동등한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믿는다"며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민구 기자] 위메이드가 스웨덴 게임사와 처음으로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
위메이드는 스웨덴 게임사 앱 크리에이션 엑스퍼츠의 개발 스튜디오 ‘미스틱 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2종에 대한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미스틱 게임즈는 ‘콜 오브 더 보이드’와 ‘히어로즈 오브 더 보이드’를 위믹스 플레이에 선보인다. 두 게임 간 토큰과 NFT를 호환하는 ‘인터게임 플레이’도 구현할 계획이다.
‘콜 오브 더 보이드’는 로그라이트 서바이벌 슈팅 게임이다. 고대 세계의 사나운 짐승과 미래의 괴물 로봇 등 다양한 적들을 상대로 맞서 싸우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히어로즈 오브 더 보이드’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다. 몬스터와 전투를 하면서 새로운 영웅과 장비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튜 벅스턴 미스틱 게임즈 CEO는 “게임에서 보내는 시간이 직장에서 보내는 시간이나 다른 취미와 동등한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믿는다”며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했다.
강민구 (science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쩐지 싸더라”…말 많고 탈 많은 ‘알리’
- “영상통화 중 몰래 녹화” 황의조 '제2의 여성' 나왔다
- “폭탄 설치할 것, 당해봐라” 홍대입구역 수상한 메모에 소동
- "민주주의 국가서 이 정도 목소리는 내야"...정우성의 소신
- ‘남학생 성추행 혐의’ 30대 남교사 구속...“학교가 경찰 신고”
- "여성 있기에 사람 있다"...'성폭행' 배우에 일침 [그해 오늘]
- "하마스 파괴할 때까지 공격…구호창고도 비워라"
- “에스컬레이터 손잡이에 서더니 발레 점프” 수원역서 목격된 황당男
- 최민환 측 "율희와 이혼조정절차 진행 중…세 아이 양육권은 父" [공식]
- 방탄소년단 RM·뷔·지민·정국, 육군 현역 입대…"방문 삼가달라"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