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스웨덴 미스틱 게임즈와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스웨덴 게임사 앱 크리에이션 엑스퍼츠의 개발 스튜디오 미스틱 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2종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미스틱 게임즈는 '콜 오브 더 보이드'와 '히어로즈 오브 더 보이드'를 위믹스 플레이에 선보인다.
매튜 벅스턴 미스틱 게임즈 최고경영자(CEO)는 "게임에서 보내는 시간이 직장에서 보내는 시간이나 다른 취미와 동등한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믿는다"며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스웨덴 게임사 앱 크리에이션 엑스퍼츠의 개발 스튜디오 미스틱 게임즈와 블록체인 게임 2종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스웨덴 게임사와 온보딩 계약을 맺은 첫 사례다.
미스틱 게임즈는 '콜 오브 더 보이드'와 '히어로즈 오브 더 보이드'를 위믹스 플레이에 선보인다. 두 게임 간 토큰과 대체불가능토큰(NFT)을 호환하는 '인터게임 플레이'도 구현할 계획이다.
콜 오브 더 보이드는 로그라이트 서바이벌 슈팅 게임이다. 고대 세계 사나운 짐승과 미래 괴물 로봇 등 다양한 적을 상대로 맞서 싸우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히어로즈 오브 더 보이드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다.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새로운 영웅과 장비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튜 벅스턴 미스틱 게임즈 최고경영자(CEO)는 “게임에서 보내는 시간이 직장에서 보내는 시간이나 다른 취미와 동등한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믿는다”며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클라우드, 국가전략기술 지정·세제 지원 확대해야"
- 클라우드 보안인증 취소 65% 올해 몰렸다
- SK하이닉스, HBM 투자 속도전
- 러시아 “애 안 낳으면 세금 더 걷자”…소련 출산정책 다시 부활?
- IBM, 차세대 양자 프로세서 출시
- '이탈리아 최고미남' 21세 모델… “신부 되겠다” 선언
- '식인상어' 마주한 베테랑 다이버 “허겁지겁 도망치지 마라”…왜?
- 삼성전자, 다음주 전 임원 집결 글로벌전략회의...조직개편 완료
- “미녀로 나라 전복시킨다?”…미스유니버스가 '반역죄' 내몰린 이유
- 日 86세 할머니, 공원 벤치서 숨진 채 발견…“아들이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