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아찔했던 '급발진 의심 사고' 회상…"이게 죽는 거구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설운도가 한남동 '급발진 의심 사고' 후 방송 최초 대면 인터뷰에 나선다.
5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는 가수 설운도 가족의 '급발진 의심 사고'를 집중 조명한다.
설운도 이수진의 '급발진 의심 사고' 이야기는 이날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한블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오후 8시 50분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가수 설운도가 한남동 '급발진 의심 사고' 후 방송 최초 대면 인터뷰에 나선다.
5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는 가수 설운도 가족의 '급발진 의심 사고'를 집중 조명한다. 설운도와 아내 이수진이 직접 긴박했던 그날의 상황을 전한다.
지난 10월 25일 이수진이 운전한 고급 외제차가 서울 용산구 한남동 순천향대 병원 인근 골목을 지나던 중 갑자기 속도를 내며 식당 건물을 향해 질주하는 일이 발생했다. 당시 차량 한 대만 간신히 드나들 수 있는 좁은 골목에서 서행하던 차량은 10초가량 굉음과 함께 질주를 이어갔다. 앞서가던 택시를 들이받은 이후에도 속도를 줄이지 못했고 식당 건물에 부딪힌 뒤에야 멈춰 섰다.
이날 방송은 그날의 질주하는 상황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한다. 앞 택시를 들이받고 상가 건물에 돌진한 뒤에야 멈춰 선 상황에 패널들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굉음과 함께 급가속하는 차량 속에서 "이게 죽는 거구나"라고 회상한 설운도는 브레이크 먹통과 에어백 미작동 등 차량의 오작동 증거를 들며 급발진을 주장한다. 심지어 해당 차량과 충돌했던 택시 기사 또한 과거에 14년 정도 자동차 관련 업무를 했다고 밝히며 사고 당시의 생생한 증언으로 차량 결함 주장에 힘을 싣는다.
설운도 이수진의 '급발진 의심 사고' 이야기는 이날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한블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대통령, 6개 부처 개각 의미…'스타 장관' 총선행
- 메가시티 마중물 '자치시'…서울 자치구는 역차별 우려
- 국민의힘, '혁신' 거부? '식은땀' 흘리는 수도권 의원들
- [리얼과 논란 사이②] "생기부·SNS도 본다"…출연자 검증 이렇게 해도 한계
- [단독] 인권위, 조수진 의원 '직장내 괴롭힘' 조사 착수
- 새 진용 갖춘 삼성전자, 신사업 발굴 속도 낸다
- OK금융 대부업 꼬리표 뗐지만…부동산PF 부실에 최윤 '종합금융 꿈' 멀어지나
- "하나 정리하니 또 하나 터지네"…위기의 카카오, 멀고 먼 '정상화'
- [TMA 인터뷰] 권은비, '올해의 솔로 퍼포머'가 꿈꾸는 미래
- 적수 없는 '서울의 봄', 흥행 그 이상의 의미[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