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안세하 “♥전은지 차가운 편...‘겨울왕국’ 엘사 느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년 차 배우 안세하가 아내를 최초 공개한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말미에는 믿고 보는 대세 명품 배우 안세하가 아내 전은지와 새 운명부부로 합류할 것이 예고됐다.
안세하는 아내 전은지에 대해 "제가 생각하기에는 아내가 차가운 편인 것 같다. '겨울왕국' 엘사 느낌인 것 같다. 약간 얼음"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말미에는 믿고 보는 대세 명품 배우 안세하가 아내 전은지와 새 운명부부로 합류할 것이 예고됐다.
안세하는 아내 전은지에 대해 “제가 생각하기에는 아내가 차가운 편인 것 같다. ‘겨울왕국’ 엘사 느낌인 것 같다. 약간 얼음”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공개된 두 사람의 일상에서 안세하는 아내에게 포옹을 시도하는가 하면 아내를 쫓아다니며 애정을 갈구했지만 아내는 심드렁한 반응을 보였다.
사전 인터뷰에서 안세하는 사전 “저는 사랑 표현을 많이 하는 것 같은데 아내는 저한테 감정 과잉이라고 한다. 그런 말에 저는 섭섭한 거다”라며 두 사람의 ‘동상이몽’을 고백했다.
결국 안세하는 “자기도 표현을 좀 해줬으면 좋겠다”라며 아내에게 섭섭한 마음을 털어놨다. 그러나 아내는 “이제 그러려니 할 때 안 됐어? (나에 대한) 관심을 좀 줄여줘”라고 답해 안세하를 더욱 서운하게 했다.
과연 극과 극의 모습을 보인 두 사람의 일상은 어떨지, 배우 안세하, 전은지 부부의 결혼 생활은 오는 11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넷째 고민하던 최민환·율희 파경…“양육권은 父”
- BTS 진, 솔로곡 ‘디 애스트로넛’ MV 1억뷰 돌파
- ‘국민 엄마’ 김해숙 ‘슈돌’ 내레이터 출격
- 이이경, 인간 쓰레기인가…박민영 두고 송하윤과 불륜(‘내 남편과 결혼해줘’)
- 엠넷,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빌드업’ 론칭...내년 상반기 방송
- 박서준 남용 ‘더 마블스’, 마블 역사상 가장 망한 영화로[MK무비]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에 반전 고백 엔딩...사랑이 꽃피는 단오
- ‘마에스트라’ 이영애, 완벽을 위한 광기…美친 연기력 보소
- ‘완벽한 결혼의 정석’ 미국→스페인 74개국 1위
- ‘현역가왕’ 린, 오늘 무대 등판…“관상부터 트로트 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