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엄마’ 김해숙 ‘슈돌’ 내레이터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해숙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 내레이터로 출격한다.
5일 방송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04회에 배우 김해숙이 스페셜 내레이션을 맡아 소유진, 최강창민과 호흡을 맞춘다.
김해숙은 '국민 엄마' 수식어에 걸맞게 아이들을 향한 사랑과 따듯한 미소를 담아 내레이터로 활약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국민 엄마' 김해숙의 포근한 입담을 만날 수 있는 '슈돌' 504회는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504회에 배우 김해숙이 스페셜 내레이션을 맡아 소유진, 최강창민과 호흡을 맞춘다. 김해숙은 ‘국민 엄마’ 수식어에 걸맞게 아이들을 향한 사랑과 따듯한 미소를 담아 내레이터로 활약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김해숙은 내레이터 MC 최강창민이 속한 그룹 동방신기의 오랜 팬이라는 고백과 함께 최강창민이 ‘최애’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에 김해숙은 “창민 씨가 있다고 해서 오는 길이 되게 떨렸다”라며 팬심을 수줍게 고백해 훈훈함을 안겼다는 후문.
김해숙은 “‘슈돌’을 보면 과거 육아하던 때가 생각나면서 아이들을 보면 절로 힐링이 되더라. 특히 나도 우리 딸도 나은이 팬”라며 ‘슈돌’과 박주호의 장녀 나은을 향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다고. 김해숙은 엄마 미소와 함께 “동생 챙기는 마음이 너무 예쁘다. 나은이가 제일 효녀”라며 나은이가 동생들을 알뜰히 챙기는 모습에 아낌없는 칭찬을 전했다는 후문.
이어 김해숙은 컬러링북, 슈링클스 등 전과 달리 다양해진 육아 아이템을 보자 “신세계다. ‘슈돌’에 와서 새로운 걸 많이 배워간다”라며 놀라움을 표하는가 하면 “아이들이 3, 4세까지 육아를 한 뒤 이후에 다시 연기 생활을 했다.
한창 엄마가 필요한 시기에 일을 했던 만큼 아이들에게 아직도 미안한 감정이 있다. 지금은 속죄하는 마음으로 자녀들에게 사랑의 간섭을 하는데 아이들이 싫어하더라”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국민 엄마’ 김해숙의 포근한 입담을 만날 수 있는 ‘슈돌’ 504회는 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서준 남용 ‘더 마블스’, 마블 역사상 가장 망한 영화로[MK무비]
- ‘혼례대첩’ 로운 조이현에 반전 고백 엔딩...사랑이 꽃피는 단오
- ‘마에스트라’ 이영애, 완벽을 위한 광기…美친 연기력 보소
- ‘완벽한 결혼의 정석’ 미국→스페인 74개국 1위
- ‘현역가왕’ 린, 오늘 무대 등판…“관상부터 트로트 가수”
- ‘서울의 봄’ 500만 목전...‘싱글인서울’ 흥행 적신호[MK박스오피스]
- 한석규, 29년 만 MBC 복귀…‘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 ‘사랑한다 말해줘’ 정우성, 신현빈에 “좋은 건 다른 사람이랑 해요”
- 스테이씨, 日 세 번째 싱글 ‘LIT’ 콘셉트 포토 공개
- ‘더트롯쇼’ 손태진, 데뷔 첫 1위 “2023년 마무리하는 가장 의미 있는 상”